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배곧신도시헤리움 최상의 입지조건, 오피스텔과 상가 최고인기로 조기완판예정!

[=아시아뉴스통신] 김영주기자 송고시간 2016-01-04 09:36

자료사진.(사진제공=배곧헤리움)


 1%대 저금리가 이어지면서 금융상품 대비 3~4배 높은 수익이 가능한 수익형 부동산의 대표 격인 오피스텔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2015년 오피스텔 매매가격은 상승세를 보이고 있으며, 임대수익률은 2015년 10월 기준으로 5.7%를 기록했다.

 특히 부동산114 조사 자료에 따르면 한국외국어대, 경희대, 서울시립대 등 대학이 모인 서울 동대문구 오피스텔의 평균 임대수익률은 연 5.89%로 서울 평균 오피스텔 임대수익률인 연 5.24%보다 높게 나타났다. 또한, 연세대, 이화여대, 서강대가 자리한 서대문구도 연 5.27%로 오피스텔 임대수익률이 높은 곳 중 하나로 꼽힌다.

 전문가들은 오피스텔 투자시 고려할 사항으로 첫 번째, 자금여력과 상권특성 고려하라, 두 번째, 대형면적보다는 중소규모의 오피스텔을 선택하라, 세 번째, 역세권, 대학가 등 기본수요를 갖춘 입지를 꼽고, 특히 대학가를 끼고 있는 오피스텔의 경우 풍부한 임대수요와 교통입지가 좋고 투자가치가 높아 대체로 오피스텔의 수익률이 높게 나타나 관심을 가져볼 필요가 있다고 조언한다.

 이렇듯 대학가 주변 오피스텔은 임대 수요는 물론 직장인이 주요 세입자인 지역에 비해 임대 안정성도 높은 편이며, 특히 수도권과 지방 대학가 인근 오피스텔은 서울에 비해 분양가가 저렴해 상대적으로 임대수익률이 더 높게 나타난다.

 보다 분양가가 저렴한 수도권에 위치해 있는 배곧신도시는 서울대 시흥캠퍼스 조성계획이 가시화되고, 호반베르디움과 SK뷰 입주가 완료되어, 프리미엄이 3000~7000만원까지 형성되어 있으며, 배곧 한라비발디 캠퍼스 1ㆍ2차 5400여 가구에 이어 3차분(1304가구)까지 마무리되면서 신도시로서의 위상을 갖추기 시작했다.

 이 가운데 배곧신도시에 최대 규모로 들어서는 ‘배곧헤리움 오피스텔이 현재 1차분 880실을 완판하고 2차분 1,026실을 분양 중이다.

  ‘배곧헤리움 어반크로스’는 지하 6층~지상 19,20층의 규모에 총 4개동으로 21.25㎡, 21.58㎡, 25.7㎡, 31.28㎡의 전세 대 안목치수를 적용한 4개 타입 총 1906실로 이루어져 있다.

 배곧헤리움의 A, B타입은 원룸 형이며, C타입은 고급스러운 글라스 도어로 공간 분리가 가능한 가변형 공간 구조로 원룸, 또는 투룸으로 보다 다양하게 공간을 활용할 수 있다. 또한, D타입은 방 2개와 거실, 부엌으로 구분되어 일반 오피스텔과는 차별화된 구조로 아파트와 같은 라이프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더불어 결로 방지에 뛰어난 로이복층유리 에코설계로 소음을 차단하고 에너지효율을 높였으며, 단지 내 24시간코인세탁소, 최상층 스카이가든, 선큰광장, 3층 옥외정원, 헬스장, 탁구장이 들어서고, 무인택배서비스 까지 제공되어 입주민을 세심하게 배려하였다.

 ‘배곧헤리움 어반크로스’ 오피스텔이 꾸준히 인기 있는 이유는 서울대학교 시흥캠퍼스 예정부지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다는 점과 서울대 시흥캠퍼스 내에 산학 연구개발단지가 들어선 다는 점 때문이다.

 최근, 대우조선해양이 경영난으로 애초 서울 마곡지구에 건립하려던 R&D센터를 포기하고2018년 경기 시흥 배곧 신도시에 개교하는 서울대 시흥캠퍼스에 산학 연구개발(R&D) 시설을 짓기로 정성립 대우조선 사장과 성낙인 서울대 총장이 업무협약을 체결한 것이 확인됐다.

 배곧헤리움 어반크로스는 총 1906실 대규모를 갖춘 오피스텔과 224m에 달하는 유럽풍 스트리트몰 상업시설로 규모 면에서 배곧신도시 최대 규모로 랜드 마크 핵심 상가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되면서 투자자들의 문의가 집중되고 있다.

 또, 배곧헤리움 오피스텔 인근에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신세계 사이먼 아울렛과 롯데마트가 입점될 예정이며, 예술문화특화거리, 배곧생명공원, 서해안골드코스트6km해안로가 가까워서 쾌적한 환경과 우수한 생활 인프라가 눈에 띈다.

 배곧신도시 내 최대 규모의 오피스텔인 ‘배곧헤리움 어반크로스’ 오피스텔은 수도권 전철 4호선 오이도역과 수인선 달월역이 가까워서 서울과 수도권으로 30분 내외로 출퇴근이 가능하며, 인천국제공항에서 30km 20분 거리, 인천항에서 20km 15분 거리, 광명역청사에서 20km 20분 거리로 뛰어난 교통의 요충지로 각광받고 있다.

 ‘배곧헤리움 어반크로스’의 시행 및 시공사인 (주)힘찬건설은 오피스텔 전문 시행·시공사로 2008년 설립 후 민간기업 발주공사 사업을 시작으로 자체 브랜드인 ‘헤리움’을 개발했으며, 2015년 기업공시 기준 500억 매출을 달성하였다. 또한, (주)힘찬건설만의 특화된 노하우와 건설서비스 항목을 인정받아 한경주거문화대상 오피스텔 ​부문 대상을 2014~15년 2년 연속 수상하기도 하였다.

 시흥 배곧신도시 ‘배곧헤리움 어반크로스’ 상가 오피스텔은 2만2천세 대, 5만6천여 명의 배곧신도시의 배후수요와 함께 반월, 시화 스마트밸리, 송도국제도시 송도캠퍼스타운, 남동인더스파크가 인접해 있고, 시흥시를 대표하는 MTV(멀티테크노밸리)가 예정되어 있어 40만 배후수요로 높은 수익률과 시세차익까지도 기대되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배곧 헤리움 어반크로스는 인근에 분양 중인 ‘배곧 다인 로얄팰리스’ 오피스텔, ‘배곧 한라비발디 3차, 오피스텔 등과 비교해 배곧신도시 최대 규모로 투자자들로부터 집중조명을 받고 있어 빠르게 마감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배곧헤리움 어반크로스의 분양가는 3.3㎡당 600만원대이고, 중도금 60% 무이자 혜택이 주어지며, 배곧헤리움을 방문하는 전 고객에게 최고급 와인과 주방용품 등 다양한 선물이 제공된다.

 배곧신도시 내 최대 규모 경기도 시흥 배곧신도시 ‘배곧헤리움 어반크로스’ 오피스텔 상가의 분양가 관련 자세한 문의는 전화로 가능하고 기다림 없이 원활한 관람과 상담을 위해서는 (전화예약)이 필수이다.

 분양문의 1670-9807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