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인생역전’ 단기간 다이어트, 운동 없이 가능? “진짜가 나타났다”

[=아시아뉴스통신] 김영주기자 송고시간 2016-01-07 19:00

자료사진.(사진제공=팻마스터)


 # 직장인 A씨(30세)는 요즘 그 어느 때보다 행복한 마음으로 한 해를 계획하고 있다. 다이어트로 몸무게 10kg 체중 감량에 성공하면서 비키니 입고 워터파크 가기, 날씬해진 모습으로 프로필 사진 촬영하기, 소개팅 등 그 동안 못 했던 일들을 다이어리에 빼곡히 적고 있다. A씨는 “다이어트를 하기 전에는 그저 부러워하며 상상만 했던 일들이 다이어트 이후 모두 가능해졌다”며 “몸도, 마음도 완전히 인생역전한 기분이다”며 웃음 지었다.

 그러나 이처럼 화려한 인생 역전 뒤에는 피눈물 나는 노력이 있었다. 약 한 달간 A씨는 거의 닭가슴살, 채소, 두부, 디톡스 주스만 먹다시피 했을 정도로 혹독하게 다이어트 식단을 관리했다. 저녁도 먹지 않고, 밀가루, 달콤한 커피, 과자 등은 딱 끊어 버리고 정 배가 고플 때는 저염식으로 한식 위주의 식사를 했다. 주위에서는 “독하다”, “그러다 몸 버리겠다”며 걱정이 이만 저만이 아니었다.

 A씨도 걱정이 됐던 것은 사실. 극단적인 다이어트 식단으로 인해 스트레스를 많이 받다 보니 예민하게 굴기도 하고, 전보다 피부 탄력도 떨어진 것이 느껴졌다. 무엇보다 가장 두려운 것은 요요현상이다. 그녀는 “굶다시피 하며 살을 뺄 때 너무 고통스러웠기 때문에 가끔 과식했다 싶은 날은 일부러 토하기도 한다”고 털어놓았다.

 많은 이들이 이 같은 인생 역전을 꿈꾸며 단기간 다이어트를 실시한다. 한 가지 음식만 먹는 원푸드 다이어트, 아예 굶어버리는 단식 등이 대표적인 다이어트 방법이다. 하지만 이러한 단기간 다이어트로 A씨처럼 성공하는 사례는 극히 드물 뿐 아니라 스트레스, 요요현상 등을 겪는 사례도 부지기수다.

 그렇다면 단기간 다이어트와 건강,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을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최근 운동과 스트레스, 단식과 같은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다이어트 제품이 있어 화제다.

 삼성제약의 ‘팻마스터1012’는 와일드 망고 종자추출물을 주원료로, 식욕억제와 지방분해 효과를 볼 수 있으며 돌외추출물, 키토산, 카데킨 등 지방분해에 효과적인 성분만을 골라 담았다. 특히, 돌외추출물 속의 액티포닌 성분은 운동스위치라 불리는 Ampk 효소를 활성화시켜 운동을 하지 않고도 운동한 효과를 만들어주기 때문에 하루 한 알만 물과 함께 섭취하면 힘 들이지 않고 다이어트가 가능하다.

 팻마스터1012의 효과는 인체시험결과를 통해 증명된 바 있다. 10주간의 인체시험 이후, 체중과 허리둘레를 측정한 결과 각각 12kg, 15cm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팻마스터1020 관계자는 “새해가 되면서 다이어트를 계획하는 분들이 많지만 직장 생활을 하다 보면 혼자만 굶거나 다른 식단을 챙겨먹기란 쉽지 않은 일이고, 잦은 야근 등으로 운동할 시간도 내기 힘든 것이 현실”이라며 “팻마스터1012는 바쁘지만 달라진 삶을 꿈꾸는 현대인들이 보다 손쉽고, 스트레스 없이 다이어트 성공에 다가갈 수 있도록 도움을 줄 것”이라고 전했다.

 ◆ 팻마스터1012 홈페이지 바로가기(www.ez-cut.co.kr)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