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30일 토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에듀셀파 독학재수기숙학원 정통성에 희망을 담다! - 재수생 1차 마감!

[서울=아시아뉴스통신] 박상진기자 송고시간 2016-01-08 16:53


 자료사진.(사진제공=에듀셀파)

 독학재수기숙학원의 선두주자로 평가 받는 에듀셀파가 양수리 캠퍼스 시대를 마감하고 남양주 캠퍼스로 확장 이전을 하면서 2017년 입시를 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힘찬 출발을 했다. 항상 수험생의 입장에서 학원가를 선도해온 에듀셀파 독학재수기숙학원은 독학학원의 최고임을 자부하며 그 명성을 지키기 위해 그 정통성 안에 새로운 희망을 담고 새로운 역사를 쓰기 위해 보다 힘쓰고 있다.


 학원 관계자는 “독학기숙학원가의 선두의 자리를 지키기 위해서, 지금까지의 명성과 결과에 만족하지 않고 항상 더 진화된 프로그램과 철저한 관리를 위한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고 있다”며 “정진에듀셀파독학기숙학원에서의 호평을 뛰어 넘는, 2017년 입시를 대비하는 시작의 출발선에서 확실히 변화된 모습을 볼 수 있다”고 전했다.


 독학학원의 장점을 토대로 도약을 꿈꾸는 수험생들을 위해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시행하면서 수험생들의 선택의 폭을 다양하게 함으로써 학습의 최적화를 이뤄내고 있다. 운영 중인 반의 형태를 세 종류로 나눠 실행하고 있는 것은 수험생의 맞춤별 학습력 극대화를 위한 그 첫 걸음이다.


 ‘순수 독학반’은 인강과 자기주도 학습을 원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최신 시설의 열공실에서 공부를 하고 그 부족한 부분은 질의 응답을 통해 해결할 수 있도록 했다. 철저한 생활 관리와 학습 상담을 통해 놓칠 수 있는 부분을 사전에 점검해 자칫 독학기숙학원이 타성적 독서실 형태로 빠질수 있는 것을 원천배제하고 학습분위기를 유지 관리하는데 만전을 기하고 있다.


 ‘독학+수학집중반’은 ‘수학을 정복하는 자가 입시의 승리자가 된다’는 확신 하에 독학반 프로그램에 수학을 집중적으로 공부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기존 학원들의 수학 집중학원이라는 타이틀과는 전혀 다른 새로운 형태로 운영된다.


 이를 위해 25년 간 재수종합반에서 강의와 운영을 경험한 이상한 선생(본원 부원장)을 팀장으로 새롭게 영입하고 국내 최고 수준의 강사(EBS 강사, 인터넷 강사, 재수종합반 스타강사)인 고동국 선생, 이영태 선생, 유승철 선생, 권재웅 선생을 초빙해 말 그대로 최강의 수학 팀을 결성했다.


 ‘독학+그룹과외반’은 입시의 모든 과목을 1:1, 1:3, 1:10 형태의 그룹으로 과목별, 난이도별 편성하여 부족한 과목이나 더 심화된 학습을 받기 원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만든 특별 프로그램이다. 비슷한 수준의 학생끼리 모아진 형태로서 학습에 대한 참여도가 대단히 높다.


 에듀셀파 독학재수기숙학원은 수험생들이 공부하면서 올 수 있는 스트레스를 안정적이고 편안하게 해결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심리셀파 휴’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단순 강의식 프로그램이 아니라 직접 체험형 프로그램으로 교육연극, 사진치유, 사물놀이 치유, 사이코 드라마, 영어 뮤지컬등 다양한 형태로 권재희 소장과 함께 진행된다. 이에 심층 면담을 통해 수험생의 불안한 심리를 안정시키고 학습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하는 에듀셀파만의 독특한 부가프로그램으로 자리잡았다.


 에듀셀파 독학재수기숙학원 정일권 대표는 “타 학원과 명확히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늘 연구하고 수험생의 입장에서 수험생의 마음을 한 번 더 상기해봄으로써 학원생을 위한 더 발전된 미래를 위해 준비할 수 있는 것은 그만큼 노하우와 정통성이 있기 때문이다. 양수리 정진에듀셀파 독학기숙학원에서의 장단점을 더 나은 방향으로 풀어내고 개선하여 남양주에 터를 잡고 새로운 역사를 쓰는 그 출발선에 오늘 우리가 서있는 것이다. 이에 보다 철저히 노력하지 않을 수 없다”고 밝혔다.


 학원의 노력에 대해 방문 상담 학생과 학부모들을 중심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그 효과는 바로 겨울방학캠프의 성공적 정원 마감으로 이어졌다. 또한 내년의 성공을 위한 재수생독학 선행반들의 문의와 방문도 지속적으로 이어지고 있다. 독학학원의 선두주자의 정통성을 간직하고 항상 보다 발전된 프로그램과 시스템으로 올바른 수험생의 안내자로서 학원 운영의 모범 사례로 꼽히는 이유다.


 에듀셀파 독학재수기숙학원 관련 자세한 안내나 상담은 홈페이지(www.에듀셀파.kr) 또는 전화(031-594-1000)를 통해 가능하다. 또한 대성리역 인근에 가깝게 있으므로 직접 방문상담하고 학원을 둘러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