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서울대-시흥시,'교육협력센터 설립 협약 체결' 배곧신도시 두손지젤 오피스텔 분양열기 고조!

[=아시아뉴스통신] 김영주기자 송고시간 2016-01-09 12:30

자료사진.(사진제공=시흥 배곧 지젤타워 오피스텔)


 서울대는 2018년에 시흥캠퍼스를 개교 예정인 가운데, 서울대 사범대-시흥시-SPC(한라)의 '“시흥 교육 활성화를 위한 교육협력센터 설립 및 운영에 관한 협약”이 7일 체결되면서 배곧신도시의 수익형부동산이 투자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교육협력센터'는 배곧신도시 내에 17년 하반기에 설립된다. 서울대학교 사범대는 '교육협력센터'에서 수행할 시흥교육협력, 시흥 및 배곧에 필요한 교육프로그램 개발 등을 위해 대규모 용역(서울대 사범대 모든 교수들이 참여)을 진행하고 있다. 서울대가 운영하는 영재교육원과 교사 연수기관, 교육프로그램 운영기관, 시민들을 위한 평생교육프로그램도 운영되며, '교육협력센터'와 연계하여 운영되는 협력 초. 중. 고등학교도 만들어 질 예정이다.

 무엇보다, 학교에서 배우는 18과목 전체에 대한 과목별 연구실과, 서울대 사범대 출신의 연구인력이 과목별로 파견 된다. 대한민국 최초로 서울대와 시흥시가 시도하는 '교육협력센터'로. 지역발전과 배곧신도시가 우리나라 공교육 혁신을 이끄는 명실상부한 '교육1번지'가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대우조선해양은 시흥캠퍼스 60만㎡ 중 5만㎡를 활용해 대형 수조 및 연구 시설 등을 서울대 부지에 지을 예정이다. 연구 시설 건립에 약 2000억 원이 들 전망이며 260m 규모의 대형 수조도 들어선다.

 시흥 배곧 신도시는 교통이 편리해 접근성이 용이하다. 서울 수도권 30분대로 쾌속 출퇴근이 가능하며 인천국제공항, KTX 광명역, 인천항, 서울대 본교까지 차량 20분 거리이다.

 뿐만 아니라, 수인선 월곶역과 수도권 전철 4호선 오이도역이 인접해 있다. 제3경인 고속도로(정왕IC), 영동고속도로(월곶JC), 제2서해안고속도로, 외곽순환도로, 경인고속도로, 송도국제신도시를 연결하는 배곧대교 개통예정 등으로 우수한 접근성을 가지고 있어 고속도로 이용도 수월해 자가용에 의한 접근도 수월하다.

 배곧신도시 내 소형 아파트인 SK뷰, 호반베르디움 1차가 5000만 원가량 웃돈(프리미엄)이 형성돼있고, 배곧 로얄팰리스(다인건설), 유호엔시티(유호건설)등의 오피스텔이 최대12: 1의 경쟁률로 분양이 종료되었다,

 시흥 배곧 지젤타워 오피스텔은 총 675실로 전 실 모두 임대 선호도가 높은 소형평수로 구성돼있다.

 무엇보다 시흥을 대표하는 예술문화거리로 특화된 핵심 상권에 위치해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자랑한다. 인근에 신세계 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이 조성 중이고, 롯데마트와 서남부권의 랜드마크가 될 복합쇼핑몰 베니스스퀘어가 들어설 예정이다.

 인근 부동산관계자는 “두손건설이 직접 시공하고 배곧신도시 최초 한국자산신탁이 개발신탁으로 높은 신뢰와 안정성까지 갖춰 투자자들로부터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배곧 문영퀸즈파크(문영건설), 배곧 헤리움어반크로스(힘찬건설)보다 저렴한 분양가로 시세차익을 기대하는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며 “투자와 실수요를 모두 잡는 최고의 자리”라고 말했다.

 1월 한 달 동안 루이비통, 프라다, 노트북, 로봇청소기를 추첨을 통해 증정하는 명품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모델하우스는 배곧 신도시내에 위치하고 있으며, 선착순 동, 호수 계약이 가능하며, 방문 예약 시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다. (분양문의 1566-8174)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