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수트라하버 리조트 여행후기 쓰고 피카소전 티켓 받으세요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유지현기자 송고시간 2016-01-09 23:13

 수트라하버 리조트 이벤트 이미지.(사진제공=수트라하버 리조트)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의 랜드마크인 수트라하버 리조트는 리조트 후기를 남기면 피카소전 초대의 행운을 잡을 수 있는 신년이벤트를 실시 중이라고 밝혔다.


 말레이시아의 대표 휴양지인 코타키나발루에 위치한 수트라하버 리조트는 매일 직항 항공편 운항, 평균 5시간 거리의 비교적 짧은 비행시간 등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하며 휴양과 관광에 모두 적합한 복합 리조트로 국내에서도 많은 여행객들이 방문하는 인기 리조트 중 하나다.


 이벤트 응모방법은 간단하다. 먼저 개인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불로그 등)에 본 이벤트를 공유하고 각자 특별한 사연이 담긴 수트라하버 리조트 후기를 작성해 관련 링크를 수트라하버 리조트 블로그에 댓글로 달거나 수트라하버 리조트 한국사무소 이메일(marketing@suteraharbour.co.kr)로 보내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40명에게 예술의 전당 ‘피카소에서 프란시스 베이컨까지’ 전시회 티켓(1인 2매)과 수트라하버 리조트 캘린더를 선물로 제공하며 본 이벤트는 이달 말까지 진행된다.


 허윤주 수트라하버 리조트 한국사무소 부사장은 “2016년 수트라하버 리조트 한국 런칭 11주년을 맞아 수트라하버 리조트를 찾아주시고 리조트와 특별한 추억이 있는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고자 마련한 의미 있는 이벤트다”라고 전했다.


 수트라하버 리조트는 모던한 퍼시픽 수트라 호텔과 전통 건축 양식의 마젤란 수트라 리조트 두 가지 타입으로 총 956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객실 레노베이션을 마쳐 모던하면서 세련된 분위기로 단장됐다. 야자수 조경이 어우러진 깨끗한 5개의 테마 수영장, 동남아시아 전통요리부터 지중해식, 정통 이탈리안 요리까지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는 15개의 식당과 바, 그레이엄 마쉬 27홀 골프 코스, 다양한 레크레이션 및 해양 스포츠 천국인 마리나클럽, 세계적인 만다라 스파, 차바나 스파까지 휴양을 위한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다. 더불어 코타키나발루 시내에서 10분, 국제공항에서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이동이 편리하다. 리조트 관련 문의는 수트라하버 리조트 한국사무소(www.suteraharbour.co.kr / 02-752-6262)로 하면 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