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발레리나 윤혜진, 액티비아 모델 발탁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장인경기자 송고시간 2016-01-12 00:05


 윤혜진.(사진제공=액티비아)

 세계 판매 1위 요거트 브랜드 액티비아(Activia)(www.activia.co.kr)가 ‘Feel Good Inside: 몸 안에서 시작되는 기분 좋은 변화’라는 디지털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 캠페인은 프랑스에서 온 액티비아를 한국 소비자들에게 더욱 널리 알리기 위해서 마련됐으며, 단순히 요거트 제품의 효능이나 맛에 대해 알리는 것이 아니라 요거트를 섭취함으로써 몸 안에서부터 건강하고 활기찬 삶의 변화를 이끌어 내는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캠페인이다.


 한달 동안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새롭게 오픈한 페이스북 액티비아 펜페이지(www.facebook.com/activiakorea) 를 통해 액티비아의 주요 타켓인 30-40대 주부들의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컨텐츠들 위주로 구성될 예정이다.


 이에 발 맞춰 액티비아는 발레리나 '윤혜진'을 액티비아 모델로 선정했다.


 KBS예능 프로그램인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지온이 엄마’ 이자 영화배우 엄태웅 아내로도 널리 알려진 윤혜진은 국립발레단 수석무용수를 역임한 재원으로서 액티비아의 ‘Feel Good Inside: 기분 좋은 변화’ 캠페인과 가장 부합되는 이미지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모델로 발탁됐다.


 워킹맘으로서의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모델 ‘윤혜진’을 통해 ‘엄마들의 바쁜 일상 속에서 액티비아로 인한 기분 좋은 변화’를 담은 영상도 공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액티비아 페이스북에서는 영상 공유 이벤트, 댓글 참여 이벤트를 통해 총 500여명에게 신라 호텔 숙박권(1등), 액티비아 2주 체험분 등의 선물이 주어지며, 이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와 경품행사가 진행된다.


 액티비아 마케팅 담당자는 “앞으로도 페이스북 액티비아 펜페이지를 통해 소비자들과 지속적인 공감대 형성을 할 수 있는 컨텐츠를 활용해 양방향 커뮤니케이션을 꾸준히 진행할 예정”이라며 “새로운 모델 ‘윤혜진’의 이미지와 장까지 살아서 가는 액티비아 독점 유산균 ‘액티레귤라리스(R)’균의 효과를 통해 바쁘고 지친 일상에서 건강하고 기분 좋은 변화(Feel Good Inside)를 느낄 수 있게 되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