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에듀셀파 독학재수기숙학원 경력으로 입증한다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박상진기자 송고시간 2016-01-15 17:35


 자료사진.(사진제공=에듀셀파)

 대한민국의 독학재수기숙학원의 방향을 제시하고 새로운 역사를 써나가고 있는 에듀셀파 독학
재수기숙학원이 2017학년도 선행반을 모집해 수능을 일찍 준비하고자 하는 수험생을 위해 시작한지 2개월이 지나고 정규반을 개강한다. 1월 24일 2차 개강과 2월 7일 3차 개강으로 2017년 입시 준비 일정을 본격적으로 하게된다.


 양수리 캠퍼스에서 경기도 남양주시 대성리에 위치한 캠퍼스로 확장 이전 후 짧은 시간에 온 힘을 모아 성공리에 재학생 겨울방학캠프를 진행 중이며 이미 재수선행반을 모집해 2017학년도 입시를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도 학원의 진가를 인정받고 있다.


 물수능에서 불수능으로 바뀌어 수험생들에게 적잖은 당황을 안겨준 2016학년도 수능에 이어 정시 합격자 발표를 거의 모든 대학이 예정보다 2주정도 앞당겨 발표하고 등록은 정상적인 발표 날에 하게돼 추가 합격을 기다리는 수험생들이 긴 시간을 기다려야 하는 상황이 되었다.


 많은 대학에서는 평년보다 합격 예비번호를 적게 발표하고 일부 대학에서는 대기순번 1번만 발표를 하기도 하고 많은 수험생들이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추가합격을 기다리고 있는 관계로 학원가는 예년에 비해 모집이 늦어지고 있다. 이에 따라 재수를 할 것인지 계속 추가합격을 기다려야 하는지를 알 수 없는 상황에서 갈등하는 수험생들에게 내년을 책임질 준비를 착실히 하고 있는 학원이 바로 에듀셀파 독학재수기숙학원이다.


 에듀셀파 독학재수기숙학원의 이동원 원장은 "예년에도 혹시나 하는 마음에 시간을 보내다가 남들보다 한 발 늦어 다음해의 입시 공부에 많은 어려움이 있었던 수험생들이 있었으며 재수를 하다가 추가합격이 돼 대학으로 간 수험생들도 있었다“며 "추가 합격을 기다리는 마음과 함께 내년을 준비할 계획이 있는 수험생은 기왕 결정할 바라면 진로뿐만 아니라 학습적 방향성에 대한 맞춤형 상담을 통해 남들보다 한시라도 일찍 시작하는 것이 많은 도움이 된다”고 강조하고 있다.


 재수종합반은 물론 일명 독재학원이라 불리는 독학재수학원뿐만 아니라 모든 입시학원가를 통틀어 학부모와 학생들 사이에 입소문과 추천 클릭이 급상승하고 있는 에듀셀파 재수독학기숙학원은 자기 주도적 학습을 통해 공부하기를 원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여러 가지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 기숙학원 비용 측면에서도 실용적이고 합리적 가격으로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다. 인강과 질의 응답을 통해 스스로 공부하기를 원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순수 독학반" 과 입시의 가장 중요한 과목인 수학을 집중적으로 공부하면서 여러 과목을 독학반으로 공부하기를 원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독학+수학집중반" 그리고 수능의 모든 과목중에서 자신이 부족한 과목만을 그룹을 만들어 공부하는 "독학+그룹과외반"으로 세 가지의 형태로 운영되고 있음은 이제 널리 알려져 있다.


 "독학+수학집중반"과 "독학+그룹과외반"은 독학으로 공부하면서 부족한 과목만을 집중적으로 지도받기를 원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만든 프로그램이다. 여기에 어느 과목이라도 모든 단원이 다 부족한 것이 아니기에 전체적으로 수학이 부족하면 "독학+수학집중반"에서 공부를 하면 되고 수학 중에서도 일부 단원만 부족한 수험생들을 위해 과목 단원별 특강 프로그램을 새롭게 준비하고 있다. 이것은 독학반이나 수학집중반 또는 그룹과외반 수업과 병행할 수도 있어 또 하나의 준비된 프로그램으로 평가받고 있다.


 학원 수강생들에게 매주 상담과 설문을 통해 필요한 과목의 특정 단원을 주간 단위로 편성해 수험생의 입장에서 편성된 시간표로 진행하는 새로운 형태의 진행 방식으로 또 한 번 에듀셀파 독학재수기숙학원의 앞서가는 선구자적 시행은 또 다른 관심의 대상이 될 것이다.


 새로이 입시에 추가된 한국사는 인강으로 공부하기에는 시간이 오래 걸리고 정리가 어렵다는 의견을 반영해 모든 수강생들이 수강할 수 있는 무료 특강을 계획하고 있다. 정우교 선생, 이원구 선생, 서세영 선생으로 이루어진 국내 독보적 존재의 한국사 팀은 2017년 첫 시행에 대한 두려움으로 가득찬 한국사를 확실히 잡아주는 천군만마의 환상의 팀으로 평가받고 있다. 그리고 이과 학생들의 증가로 인해 중요시 되는 과탐 과목의 공부를 위해 과탐 선생님을 보강해 새롭게 준비하고 있다.


 개인 맞춤형 정밀상담과 학원가의 롤모델이 되는 선구적 프로그램으로 독학기숙학원가의 새바람을 넣고 있는 에듀셀파 독학기숙학원은 금번 정시 모집에도 서울대, 연고대, 공사, 해사 등에 타학원을 압도하는 다수의 합격소식이 들려오고 있다. 에듀셀파 독학재수기숙학원(www.에듀셀파.kr)은 전화상담 (031-594-1000) 또는 직접 방문상담해도 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