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IDP, ‘부산’ IELTS 스피킹 시험 응시요일 선택 서비스로 주목

[서울=아시아뉴스통신] 박상진기자 송고시간 2016-01-27 11:55


 자료사진.(사진제공=IDP 에듀케이션)

 IELTS(아이엘츠, 국제 공인 영어능력 평가 시험) 한국 주관사 IDP 에듀케이션(이하 IDP)은 그 동안 서울 지역 응시자에게 IELTS 스피킹 시험 응시요일 선택 서비스를 제공해 수험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어왔다. 다음달부터는 서울지역에 이어 부산에서도 해당 서비스를 확대할 예정이며, 이는 IELTS 수험생들에게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이미 IDP는 부산∙영남지역 응시자들을 위해 부산에서 IELTS를 월 2회 시행하고 있으며, 시험일 전에 스피킹 시험 시간을 미리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스피킹 시험 응시요일 선택 서비스로 인해 IELTS 수험생들은 보다 효율적인 스케줄 관리가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이 밖에도 IDP는 응시자 대상 무료 유학상담의 기회 및 온라인 접수 시 한달 간 이용할 수 있는 온라인 학습자료도 제공하고 있다.


 IDP관계자는 “IELTS 한국 주관사로서 모든 수험생들의 편의를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다”며 “IDP에서 IELTS 접수하고 다양한 혜택 및 효율적인 스케줄 관리로 원하는 IELTS점수 취득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IDP 에듀케이션은 호주대학교협회 소속으로 전 세계 31개국 80개 지사를 가진 45년 전통의 세계 최대 유학수속기관이며, ‘IELTS’를 주관하고 있다. 또한 전 세계의 학위 과정과 관련해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THE(Times Higher Education)와 함께 매년 세계대학랭킹을 발표하고 있다.


 IELTS 시험 신청은 IELTS 홈페이지(www.ieltskorea.org) 또는 IDP 에듀케이션 한국지사 방문을 통해 가능하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전화(02-533-7294)를 통해 하면 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