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9년 07월 21일 일요일

백종원, 예산군 홍보대사 위촉…“많이들 오실거쥬?”

다음달 4일 ㈜더본코리아와 상생발전을 위한 MOU 체결

(아시아뉴스통신= 최솔기자) 기사입력 : 2016년 01월 29일 13시 03분


백종원 (주)더본코리아 대표이사.(사진제공=더본코리아.예산군청)

‘외식업계의 미다스 손’으로 총 36개 브랜드 국·내외 970여개 매장을 이끄는 ㈜더본코리아 대표이사이자 ‘먹방’, ‘쿡방’ 열풍을 이끌며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는 요리연구가 백종원(51)씨가 충남 예산군 홍보대사로 위촉된다.

29일 예산군에 따르면 이날 군청 제1회의실에서 황선봉 군수와 백종원 대표이사, 김영호 군 의회 의장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더본코리아와 MOU 체결 및 홍보대사 위촉식을 열 계획이다.
 
이번 협약은 대한민국 산림문화박람회와 온천대축제, 제12회 예산벚꽃전국마라톤대회, 제68회 충남도민체육대회 등 전국단위 행사가 열리는 ‘예산 방문의 해’에 발맞춰 군 위상을 높이고 지역경제와 문화관광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진행된다.

협약이 체결되면 양 기관은 ▶예산지역 농산물을 활용한 향토음식 발굴과 6차 산업화를 통한 관광 및 지역경제 활성화 도모 ▶교육환경 개선과 인재양성을 위한 명문학교 및 특성화 학교 육성 협력 ▶군의 위상을 높이고 효과적인 군정 홍보 등에 상호 노력하게 된다.

특히 고향 발전을 위해 흔쾌히 홍보대사 위촉을 수락한 백씨는 올해 각종 행사와 지역의 관광자원,  농·특산물 등을 전국민에게 알리는 역할을 맡게 된다.
 
군 관계자는 “활발한 방송 활동으로 인지도가 높은 백종원씨를 통해 ‘예산 방문의 해’를 널리 알리고 군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