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여성청결제 버진어게인 에센스, 크림 천연성분으로 해로움 줄여 인기

[=아시아뉴스통신] 정수임기자 송고시간 2016-01-29 19:50


 자료사진.(사진제공=버진어게인 에센스)

 질염 및 방광염으로 인한 냄새와 가려움증으로 얼마 전 산부인과를 찾은 이 모씨(40대, 여성). 이 씨처럼 많은 여성들이 질염과 방광염으로 인한 냄새와 가려움증 등의 고민을 가지고 있다. 이러한 가려움증이나 냄새 등을 유발하는 것은 질염, 방광염이 가장 큰 원인으로 질 내부의 약산성 균형이 무너진 것으로 볼 수 있다.


 여성의 질은 본래 약산성 ph 4.5를 띠는데, 오랜 시간 질 내부에 축적된 노폐물이나 스트레스나 면역력 약화에 의해 나이가 들면서 약산성이 무너지게 된다. 이때 세균이 활발하게 서식할 수 있는 환경이 만들어 지는 것으로 질염과 방광염 등으로 질냄새와 질수축, 가려움증 등의 증상이 나타나는 것이다.


 이러한 증상들을 미리 예방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여성 질 내부를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여성청결제 등을 전문으로 다루고 있는 여성전문쇼핑몰 버진코리아 관계자는 "비누나 일반 세정제를 과다하게 사용하는 것도 질 내부 약산성 환경을 파괴할 수 있다"며 "천연 여성청결제 추천하는데, 천연제품은 몸에 발라도 무해한 성분들이 있어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문의 및 구매는 버진코리아 공식 홈페이지(www.virginagain.co.kr)를 통해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