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부산 이색데이트 코스 남포동 청담타이마사지, 발렌타인데이 맞아 커플들에게 큰 인기!

[=아시아뉴스통신] 김영주기자 송고시간 2016-02-04 14:10


 자료사진.(사진제공=청담타이마사지)

 기온이 뚝 떨어지면서 야외 활동보다는 한적한 실내에서 휴식을 취하고 싶어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가 다가오면서 추운 야외 데이트보다는 뜨끈뜨끈한 찜질방이나 스파, 몸과 마음에 휴식을 주는 타이 마사지는 최근 마니아들을 중심으로 커플들 사이에 큰 인기몰이 중이다. 


 타이마사지를 하는 곳은 전국 각지에 많이 있지만 많은 이들은 부산 명품 타이마사지로 불리는 남포동 청담타이마사지를 추천한다.


 청담타이마사지(남포본점)는 국제시장, 자갈치시장, 부평 깡통시장 등 부산여행의 명소인 남포동에 위치해 있으며 정통 타이 마사지의 원조로 불린다.


 워낙 유명한 곳이다 보니 유사한 상호가 많으므로 혼동하는 일이 없도록 미리 인터넷 등을 통해 위치를 확인해 두는 것이 좋다.


 청담타이마사지에는 타이 전통 테라피뿐 아니라 아로마테라피와 발관리 등 다양한 코스가 있으며, 관리사와 1:1 상담을 통해 체질에 맞는 케어를 받을 수 있다.


 입구에 들어서면 타이 실크로 장식된 벽면과 은은한 조명이 로맨틱한 분위기를 풍긴다. 이 때문에 청담타이마사지는 커플들의 데이트 장소로도 인기가 높다.


 또한 2월과 3월 회원카드를 작성하는 고객에 한해서 작은 선물과 쿠폰적립 이벤트까지 진행하고 있으니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를 맞아 많은 이들의 방문이 예상된다.


 또한 설연휴에도 정상영업을 한다니 연휴 중 언제라도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좀 더 자세한 사항과 예약문의는 남포동 청담타이마사지 홈페이지(http://www.chungdamtha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료사진.(사진제공=청담타이마사지)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