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부천 방 탈출 카페 ‘로스트템플’, 준비된 에피소드로 모험을 즐기는 이색 데이트 장소로 호평

[=아시아뉴스통신] 김영주기자 송고시간 2016-02-05 10:00


 자료사진.(사진제공=로스트템플)

 연인들은 반복되는 데이트 패턴 속에 싫증을 느끼기 마련이다. 그렇다고 새로운 장소를 찾자니 이렇게 추운 날씨에 실내가 아닌 밖에서 데이트를 하는 것도 어려운 일이다. 이에 실내에서 즐기는 신선한 데이트 장소를 물색하던 커플들에게 화제가 되고 있는 곳이 있다. 바로 작년 12월에 오픈한 국내 최초 어드벤쳐형 방 탈출 카페 ‘웨이 투 브레이크 아웃(구 웨이 아웃) 부천점 로스트 템플’(WAY TO BREAK OUT LOST TEMPLE)가 그 주인공이다.


 이러한 방 탈출 카페는 테마에 맞게 꾸며진 밀실에서 퍼즐이나 암호 등 주어진 미션을 해결해야만 탈출이 가능한 방식으로, 색다른 재미를 원하는 연인들의 이색 데이트 장소로 각광받고 있는 곳이다. 하지만, 로스트템플은 ‘스토리 중심형 어드벤쳐 방 탈출 카페’로 각 방마다 에피소드별 스토리가 준비돼 있어 방 탈출의 몰입과 재미를 더욱 높였다.


 ‘이집트에 전례 없는 지진이 발생하면서 정체 불명의 피라미드가 발견돼 탐사대가 그 곳으로 떠나게 되는데, 한달 뒤 전원실종이라는 전대미문의 사태가 발생한다.’라는 기본 스토리를 시작으로 ‘시련의 길’, ‘지혜의 샘’, ‘망자의 유희’, 그리고 곧 오픈 할 ‘정의의 이면’까지 4개의 챕터가 이어진다.


 각각의 챕터는 ‘탐사 중 연락이 끊긴 선발대 대원들을 찾아 비밀을 밝히는 후발대 대원들의 이야기’로 큰 스토리는 동일하지만, 세부적인 내용과 난이도가 다양해 맞춤형 선택이 가능하다. 각 방마다 상징하는 신을 따라 서로 다른 컨셉으로 만들어져 있는 등 컨셉과 사전 스토리가 풍부하고 전 직원이 탐험복을 입고 상황극을 진행해줘 게임의 몰입도가 높다.


 여기에 자체 제작한 게임 장치(기계 장치)들이 게임의 완성도를 배가시킨다. 여타 방 탈출 카페처럼 자물쇠 위주가 아닌 색다른 기계장치로 된 방탈출 방식으로 게임에 더욱 집중할 수 있다.


 웨이 투 브레이크 아웃 부천점 로스트템플의 ‘국서의’ 점주는 “로스트템플은 현재 1, 2, 3번 방의 인기에 힘 입어 4, 5, 6번 방도 1월 중순에 오픈을 앞두고 있다. 이색 데이트를 원하는 연인들은 물론, 추리 소설 마니아거나 두뇌 활용 게임을 선호하는 이들을 중심으로 친구 및 가족 단위의 고객들도 늘어나는 추세다”고 전했다.


 또한 “모든 방을 탈출할 경우 커스텀 기념품을 증정하고 탐사를 하면서 유물 조각을 모을 시 특별한 유물도 제공해 고객들이 소중하고 특별한 추억을 오래도록 간직하도록 돕고 있다. 페이스북 이벤트 참여시 주중 오후 5시 이전에 입장하는 고객들에 한하여 최대 20%의 할인 혜택도 적용돼, 방학을 맞은 요즘 방문객이 더욱 급증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웨이 투 브레이크 아웃 부천점 로스트템플((http://losttemple.co.kr)은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상동로 117번길 43 상동 신주프라자 404, 405호에 위치해 있으며 사전 예약제로 진행된다. 예약 및 자세한 사항은 대표번호(070-8887-0079)를 통해 가능하다.
 
자료사진.(사진제공=로스트템플)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