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요즘뜨는창업! 브랜드의 핵심 성공요소를 명확히 파악한 포차창업 ‘밤새지기’

[=아시아뉴스통신] 정수임기자 송고시간 2016-02-05 14:00

경력의 자부심을 걸고 맛은 기본! 남다른 시선 이라는 원칙, 주점포차의 젊은 트랜디함을 추구! 사명감으로 선보이는 밤새지기

 자료사진.(사진제공=밤새지기)

 2016년 새해도 수년간 지속된 경기 둔화로 우리나라 경제 회복세의 먹구름이 끼었다.


 이러한 경기 전망은 새해 창업을 계획하는 이들의 아이템 선택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게 된다. 예비창업자들은 생계가 달린 문제라 신중을 기할 수밖에 없는데 대박 수익을 노리기보다는 안전하게 오랜 기간 유지될 수 있는 프랜차이즈로 전환이 많아지고 있다.


 특히나 소자본 창업으로 창업이 가능한 포차창업 밤새지기가 창업주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다.


 요즘 뜨는 창업 중심에 서있는 포차창업 밤새지기는 신규브랜드에 관심이 높은 2535 여성, 현실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고객층의 특성과 행동변수를 파악하여 양질의 품질, 가격추구형, 가격대비가치를 세분화하여 런칭을 하였다.


 대중적이고 누구나 좋아하는 포차맛이지만 자칫 저가 재료와 인스턴트 음식으로 건강을 위협하는 점을 보완하여 핸드메이드로 요리하여 제공하고 트렌디한 인테리어로 밤새지기 감성포차를 탄생시켰다.


 이는 밤새지기 주요 멤버 전원이 중견외식기업 경력 12년 이상의 전문가의 노하우와 열정의 결과라고 할 수 있다.


 관계자는 “론칭과 동시에 각종 SNS 맛집으로 유명세를 탄 밤새지기 논현점은 현실적소비형 마케팅전략을 활용하여 폭팔적인 대중의 관심으로 매출상승과 포차프랜차이즈에 대한 관심 및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고 전했다.


 소자본 창업이 가능한 밤새지기와 함께 요즘 뜨는 창업시장의 새로운 주역이 되고 싶다면 홈페이지(http://bamsaezigi.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1800-0640로 가맹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