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8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고급 아파트 합정역 메세나폴리스, 특별 분양중!

[=아시아뉴스통신] 정수임기자 송고시간 2016-02-08 23:58


 자료사진.(사진제공=합정역 메세나폴리스)
 
 재개발 사업에 따른 새 아파트 공급과 광화문 일대 업무용 빌딩 입주 효과로 서울 합정역 일대를 비롯해 홍대. 상암. 공덕지역이 마포구 개발의 주춧돌 역할을 하며 중심 거점으로 발돋움하자 일대 부동산도 꿈틀대며 서울 마포구에 거주하려는 수요가 늘고, 서울 광화문~을지로~종로 일대에 ‘센터원’ ‘페럼타워’ 등 초대형 빌딩이 잇따라 완공되면서 본사를 4대문 안으로 옮긴 기업이 늘어난 것도 마포 전셋값 고공행진의 주요 원인으로 꼽혔다.


 글로벌 부동산컨설팅업체 세빌스코리아에 따르면 2009년이후 종로, 중구에서 공급된 초대형(연면적 3만㎡ 이상) 빌딩의 전체 연면적은 160만2516㎡로 같은 기간 강남구와 서초구(16만 7683㎡)에 비해 10배 가까이 많았다며 청계천 고가도로 철거 이후 도심정비사업이 활발히 진행된 결과이고, ‘새 아파트 신드롬’도 마포의 부활을 이끌었다는 분석이다.


 국민은행 수석부동산 팀장은 “2~3년 전부터 젊은 수요자를 중심으로 낡은 집에 살며 집값이 오르기를 기대하기보다 당장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리겠다는 사람이 많아졌다”고 말했다. 더불어 서울 서북권 중심 상권인 홍대, 상수동이 가깝다는 점도 마포 수요를 끌어들이는 요인으로 꼽혔다.
 
 마포구 서교동에 위치한 합정역 메세나폴리스가 드디어 선입주 세대로 3년간 묶여 있었던 회사보유분 세대를 특별한 혜택으로 분양을 시작해 실수요자들은 물론이고 투자자들의 발걸음까지 재촉하고 있다.


 합정 메세나폴리스는 지하 7층, 지상 29~39층 4개동 총617세대중 임대분을 제외하면 일반분양은 총540세대다. 전용 122㎡ 178가구, 142㎡ 178가구, 148㎡ 178가구, 223㎡ 4가구, 244㎡ 2가구등 5개 타입 구성되어 있고, 그 중 이번 특별 분양 세대는 122㎡, 142㎡ 와 148㎡ 타입이다.


 합정 메세나폴리스는 지하철 2*6호선 합정역과 바로 연결되는 탁월한 교통여건과 뛰어난 내부설계, 철저한 보안, 다양한 입주민 서비스를 제공하는 호텔급 주상복합아파트로 이미 유명하다.


 메세나폴리스의 이번 회사보유분 특별분양이 눈길을 끄는 이유는 단연 돋보이는 특별한 혜택때문이라고 하는데 실입주금 20%만 있으면 즉시입주가 가능하다. 대출금 45%에 대해서도 3년간 이자를 지원해주고, 잔금35%도 3년간 유예 해 주고 있어 파격적인 조건이 돋보인다.


 합정 메세나폴리스의 최상,최고 교통과 입지여건은 단지와 직접 연결되는 지하철 2,6호선 프리미엄 더블 환승역과, 올림픽대로, 강변북로, 공항도로 등 사통팔달 고속화도로 인접으로 여의도, 시청, 강남, 인천공항으로 바로 연결 되는 교통 인프라 혜택의 중심에 있다.


 메세나폴리스는 한강 조망 프리미엄은 덤으로 누릴 수 있으며 근처에는 한강선유도공원, 상암월드컵공원, 평화의공원이 있다. 또한 하늘공원, 노을공원, 난지천공원이 들어서 있어 쾌적한 자연환경도 겸비된 입지이다.


 합정역 메세나폴리스의 교육여건은 근거리에 명문사립학교인 서울 드와이트외국인학교, 서울 외국인학교, 일본인학교와 한성화교학교가 위치하고 주변 학군은 성산초*중*고, 홍대부속초*중*고, 이대부속초등학교, 이화여고 등이 포함되며 명문 홍익대, 이화여대, 연세대 등이 근처에 있다.


 메세나폴리스는 5성급 특급 호텔의 최고급 스위트룸을 기준으로 최고급 수입 마감재와 수입 가전 제품으로 내외부를 꾸몄다. 외부 벽은 포르투갈산 이며 아파트 내 거실 아트월은 아르마니아산 규장석, 거실의 벽과 바닥 타일은 스페인산, 주방 아일랜드는 중국산, 브라질산 이며, 창대석은 이태리산 대리석, 욕실도 이탈리아산으로 구성되었고 주방 가구는 독일 라이트 브랜드, 이탈리아 베네타쿠치네 브랜드로 채워졌으며 빌트인 가전은 모두 독일 명품 브랜드 밀레와 지멘스 제품이다.


 메세나폴리스만의 자랑할만한 커뮤니티 시설은 3층에 위치하는데 우선 자이안센터에는 피트니스센터와 실내골프연습장, 요가실 등이 있으며 강습 프로그램도 상설되어 있다.. 마찬가지로 3층에 배치된 게스트하우스에는 파티룸, 패밀리룸, 스파룸, 비즈니스룸 등의 4가지 컨셉으로 마련되어 있으며 그밖에 단지 내 문화쇼핑시설로 트리트몰을 포함한 쇼핑가, 테마거리, 롯데시네마 등의 문화시설이 있다.


 여러 번 강조하여도 지나침이 없는 안전면에서는 철두철미한 보안시스템이 갖추어져 있는데 전문 경호원이 배치되어 외부인의 무단출입을 완벽히 통제하고 전세대 동체 감지기가 설치되어 있고 지하 주차장에는 비상콜 시스템이 설치 되어 있다. 주차장과 상가건물 등에는 입주민전용 출입구가 따로 배치되었고 각 동마다 외부에서 주거동으로 바로 진입하는 입주민전용 셔틀엘리베이터가 배치되어있다.


 메세나폴리스는 그 외에도 홈네트워크 서비스 등을 갖추어 언제나 특별하고 안전하고 편리하고 여유로운 생활이 향유 된다.


 합정 메세나폴리스는 입주민 외에 외부인의 방문이 철저하게 차단되어 있어 반드시 담당자와의 예약 후에 방문이 가능하며 합정 메세나폴리스 대표상담센터로 전화하면 방문예약은 물론 즉시 상담이 가능하다.


 분양문의: 1688-1449
 홈페이지: http://모델하우스-방문상담센터.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