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4일 수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수요미식회 찬사에 이어 발렌타인데이 기념하기 좋은 가로수길 맛집 입증 ‘베러댄비프’

[=아시아뉴스통신] 김혜연기자 송고시간 2016-02-12 16:30

자료사진.(사진제공=베러댄비프)


서울의 가장 큰 번화가 중 하나인 강남. 그중에서도 가로수길 데이트를 하기에 좋은 카페와 맛집들이 밀집해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 역시, 분위기 있고 맛있는 음식을 자랑하는 가로수길 레스토랑을 찾는 연인들이 많다. 그 중 예약이 몰리는 레스토랑이 있는데, 바로 수요미식회에서 모든 패널의 찬사를 받으며 방영 된 퓨전 삼겹살 레스토랑, 신사역 맛집으로 명성을 떨치고 있는 베러댄비프가 그 주인공이다.


신사동 맛집 베러댄비프는 수요미식회에 삼겹살 테마로 방송에 소개되었다. 크림 소스, 또띠아와 함께 먹는 퓨전 삼겹살 요리와 삼겹살 고유의 맛을 살린 ‘버라이어티 삼겹살’ 메뉴가 나왔다. 노릇하고 두툼한 삼겹살 위에 체다 치즈도 함께 얹어있는 모습으로 배우 윤세아는 “이렇게 끼 부리는 삼겹살을 먹을 수 있는 곳은 전국에서 유일할거에요”라며 호응이 뜨거웠고, 스테이크처럼 한입에 먹을 수 있는 크기로 부드럽고 맛있게 구워진 삼겹살에 MC 전현무의 반응도 뜨거웠다.


삼겹살이 왜 스테이크처럼 나오는지에 대한 의문은 한입 먹어보면 그 답이 나온다. 삼겹살로 10년 넘게 가로수길 삼겹살 맛집의 명성을 이어온 장뚜가리에서 시작된 숙성 방식으로 만들어졌다. 최고의 원재료를 위해 생후 6~8개월된 아기 돼지를 직접 도축하고 공수해와 3차 숙성 과정을 거쳐 돼지고기가 아닌 소고기의 맛을 느낄 정도로 부드럽다고 한다.


차별화된 퓨전 삼겹살 레스토랑 베러댄비프의 또 다른 지원군은 퓨전 음식과 함께 즐기는 부띠끄 수제 막걸리이다. 기존에 가로수길 술집이나 신사동 술집을 찾는 많은 고객들이 있지만 수제 막걸리를 판매하는 신사역 술집이 없을뿐더러 베러댄비프 만큼 특별한 수제 막걸리를 판매하는 곳이 없기 때문이다.


막걸리를 대접이 아닌 와인잔에 마시며 매일 매장에서 만드는 담백하고 신선한 리코타 치즈까지 기본 안주로 제공된다. 매장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리코타 치즈를 이용한 ‘리코타 드림 막걸리’ 와 상큼한 블루베리를 이용해 만든 ‘블루베리 막걸리’는 여심을 저격하는 맛으로 인기가 좋다.


기존 막걸리에서 느껴지는 시큼함과 간단하게 한잔 하기에 힘든 숙취와 도수를 제거하여 부드러운 요거트를 먹는 느낌이라고 말할 정도로 여성들의 취향을 대폭 반영했다. 심지어 메인 메뉴와 막걸리를 가로수길 브런치로 먹는 여성들이 있을 정도로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 또 보기에도 예쁜 병에 담겨 테이크아웃 용으로 판매해 집에서도 분위기를 이어가는 손님도 많다.

자료사진.(사진제공=베러댄비프)


베러댄비프는 가로수길 데이트 코스, 가로수길 소개팅 명소로 유명하다. 그러기 위해선 맛있는 음식과 매장의 특별한 인테리어 또한 빼놓을 수 없는데, 유럽에 와있는 듯한 착각을 들게 하는 아방가르드풍의 지하 1층의 인테리어로 손님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은은한 어두운 조명과 테이블 옆에 서 있는 동상들은 분위기를 내기에 충분하다. 이런 이국적인 인테리어는 최근 배우 황선희의 화보 촬영장으로 쓰일 정도로 로멘틱한 분위기를 선사하고 있다. 최근 1층도 새롭게 인테리어를 마쳤는데 1층의 분위기는 지하와는 다르게 밝은 분위기로 색다른 재미를 준다. 동양과 서양의 만남의 느낌을 주는 색다른 인테리어로 산뜻한 느낌이다.


수많은 가로수길 레스토랑과 서울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들 중 고객의 취향을 위해 2개의 테마를 보유한 매장은 유일하며 이런 세심한 배려를 통해 신사동 데이트 코스와 가로수길 회식 장소로 꾸준히 주목 받고 있다.


수요미식회, 생생정보통, 맛있는TV까지 공중파와 대세 쿡방에서 전폭적인 지지를 받은 입증된 음식과 연예인의 화보 촬영까지 진행되는 로멘틱한 인테리어는 커플들의 데이트, 또는 친목을 위한 모임 장소로 각광받는 베러댄비프는 퓨전 삼겹살 요리를 통해 더욱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가지기에 충분할 것이다.


신사동 가로수길 맛집으로 유명해 대기시간이 1시간여 정도 걸리기 때문에 신사동 회식, 신사역 회식, 가로수길 회식을 생각하는 직장인 또는 로멘틱한 데이트를 생각하는 연인들은 주저 없이 예약을 해야 하는 가게로 추천 받고 있다. 신사역 8번 출구와 가까운 베러댄비프는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11길 5에 위치하고 있으며, 전화(02-3446-0400)를 통해 예약이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