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0일 토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국내 최초 한식 베이스 퓨전 요리 전문 한옥 레스토랑, 종로구의 줄 서는 광화문 서촌 맛집 ‘준수방키친’

[=아시아뉴스통신] 김영주기자 송고시간 2016-02-12 17:00

“한옥으로 된 레스토랑에서 한식 재료를 베이스로 한 피자와 파스타를 먹는다?”

자료사진.(사진제공=준수방키친)

이러한 조합을 쉽게 상상하기 힘들지만 이와 같이 이색적인 맛과 분위기로 서촌의 명소가 된 레스토랑이 있다. 바로 서촌 맛집 “준수방키친”이다. “준수방키친”의 가장 큰 특색은 서두에 언급한대로 피자와 파스타 등 이태리 요리를 전문으로 하는 레스토랑이지만 주변에서 흔하게 볼 수 있는 레스토랑은 아니다.


서촌 지역은 물론 국내 유일하게 한식 재료를 바탕으로 한 이태리 퓨전 요리 전문 레스토랑이다. 이러한 사유로 지금도 경복궁역 맛집 “준수방키친”을 방문하기 위해 많은 고객들이 줄을 서고 있으며 이곳이 서촌의 명소로 화제가 되고 있는 이유가 무엇인지 자세하게 분석해본다.


국내 유일 한식 베이스의 퓨전 요리 전문 한옥 레스토랑, “준수방키친”

유자 고르곤졸라 피자, 참깨 크림 파스타, 유자 차돌박이 샐러드 등 요리의 이름만 들었을 때 그 맛의 조합이 도무지 상상이 가지 않지만 이곳 경복궁역 주변 맛집 “준수방키친”을 방문하게 되면 한식을 베이스로 명품 퓨전 요리를 즐길 수 있다.


“준수방키친”을 방문하는 대부분의 고객들은 일반적인 이태리 레스토랑보다는 경복궁과 서촌의 한국적인 분위기와 어우러지는, 그리고 이색적인 맛과 멋으로 분위기를 연출한 준수방키친의 매력에 빠지게 된다. 그 이유가 바로 경복궁역과 광화문 및 서촌 지역은 물론 국내에서도 유일한 한식 베이스의 퓨전 요리 전문 한옥 레스토랑이기 때문이다.


한식을 베이스로 한 이태리 퓨전 요리들은 상상만으로는 호불호가 갈릴 수 있겠으나 지금도 이곳 준수방키친의 방문이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는 이유는 요리의 맛은 물론이거니와 한식 재료와 이태리 피자 및 파스타와 조합된 퓨전 요리들이 흔하게 맛 볼 수 있는 음식이 아니기 때문에 지금도 준수방키친을 방문하기 위해 많은 고객들이 붐비고 있다.

자료사진.(사진제공=준수방키친)


-경복궁역과 광화문 및 서촌 지역의 모임 장소 및 데이트 코스의 명소 준수방키친

이곳 준수방키친을 방문하는 연령대는 매우 다양하다. 특정한 연령대에 국한되지 않고 20대 30대 연인들에게는 종로구의 광화문 세종문화회관과 서촌 경복궁역 근처 맛집의 데이트 코스로 추천 받고 있다. 더하여 서촌과 경복궁역 그리고 광화문과 세종문화회관 회식 술집 및 모임 장소를 찾는 40, 50대까지 즐길 수 있는 메뉴와 분위기가 준수방키친에 줄을 서게 하고 있다.


더군다나 최근에는 경복궁과 광화문 및 서촌 일대를 방문하는 외국인들의 방문까지 이어지고 있다. 전 세계적으로 누구나 좋아하는 파스타와 피자에 한식 재료를 가미한 퓨전 요리들이 외국인들에게 한식의 거부감이 줄여주었으며, 더하여 “준수방키친”은 한옥으로 된 레스토랑이라 한식의 정서와 맛을 직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기에 “준수방키친”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들이 내국인은 물론 외국인들에게도 반응이 매우 뜨겁다.


준수방키친은 위와 같이 다른 레스토랑과는 다른 특별함을 고객에게 제공함으로써 줄 서는 광화문 서촌 맛집으로 항시 문전성시를 이룬다. 더하여 “준수방키친”에서 다루는 모든 메뉴들이 오직 이곳에서만 판매하고 있어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함을 제공하며 레스토랑의 가격 거품을 제외한 합리적인 가격으로 퓨전 요리를 맛 볼 수 있어 모든 연령대들의 접근이 용이하다.


이와 같은 이유로 “준수방키친”은 광화문 및 서촌 지역의 맛집 명소로 화제가 되고 있으며 근방 혜화역, 동대문역, 불광역, 광화문역 등 역세권 맛집을 찾는 고객들에게도 많은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준수방키친은 서울특별시 종로구 통인동 122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전화(02-725-0691)로 문의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