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필리핀어학연수 최대 혜택! 2월27일~28일 코엑스 박람회에서 받을 수 있어…

[=아시아뉴스통신] 김영주기자 송고시간 2016-02-12 19:00


자료사진.(사진제공=서울.부산 필리핀 어학연수 박람회)

오는 27일과 28일(토, 일) 양일간 삼성동 코엑스에서 2016 서울부산 필리핀 어학연수박람회가 개최된다.

2016 서울부산 필리핀 어학연수박람회는 호주유학전문, 필리핀연수 전문기업인 유학스테이션이 단독 개최하는 유학박람회로, 필리핀 현지 어학원의 학교 관계자가 직접 참석한다. 필리핀 어학연수 생활 및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여 참가자들에게 필리핀연수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제공한다.


필리핀 일반어학연수부터, 가족들과 함께하는 필리핀 가족 어학연수, 필리핀 여름방학 영어캠프 등 다양한 필리핀 연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필리핀은 영어를 공용어로 사용하고 있으며, 체계적인 수준별어학연수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어, 이미 국내 학생들과 학부모 사이에서는 영어 실력향상을 위해 최적화 되어 있다고 입 소문 나있는 곳이다.


필리핀연수의 가장 큰 장점으로는 저렴한 학비로 고효율을 낼 수 있다는 것이다. 영어가 기초인 분들의 영어실력향상에 큰 도움이며, 기숙사와, 식사, 청소까지 제공을 하고 있기 때문에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준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필리핀 어학연수뿐만 아니라, 필리핀 연수 후 많은 분들이 선택하고 있는, 호주 워킹홀리데이에 대한 상담도 함께 받아 볼 수 있으며, 필리핀 연수 + 호주 일자리에 대한 정보도 알아 볼 수 있어 호주 워킹홀리데이를 생각하고 있는 분들에게 기회의 장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박람회 참가자들에게는 필리핀 무료어학연수의 기회도 주어진다. 경품행사를 통해 필리핀 무료어학연수권도 제공 된다.


박람회 현장에서 현장 등록이 가능하며, 현장 등록 시에는 푸짐한 장학혜택이 제공된다. 사전 참가 신청 시 무료 입장이 가능하며, 상담 내용을 미리 제공한다면 상담 시 더욱 유리하다.


필리핀 어학연수박람회 사전 참가 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uhakfestival.net/ph)에서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