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7년 12월 11일 월요일

닫기
찾아가는 스마트폰 개통서비스로 새로운 장을 연 스타트업 로켓폰

(아시아뉴스통신= 정수임기자) 기사입력 : 2016년 02월 15일 00시 01분

자료사진.(사진제공=로켓폰)
스마트폰 구입 전문 사이트 로켓폰이 연일 화제다.


로켓폰은 자체 개발한 검색프로그램으로 구매자의 통화패턴을 분석하여 요금이 가장 적게 나오는 구입방법을 자동으로 찾아주고, 전국 어디든 구매자가 원하는 곳으로 찾아가 개통해 주는 서비스이다.

특히 일상업무로 바쁜 직장인들, 어린 자녀를 둔 가정주부나 거동이 불편한 구매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로켓폰의 차별화 포인트는 최저가와 신뢰도이다. 최저가가 아니면 상품을 등록하지 아니하고, 사이트 내에 후기 및 커뮤니티 게시판을 활용한 투명한 운영으로 신뢰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또한, 로켓폰의 지인추천제도 역시 눈여겨 볼만한 서비스이다. 로켓폰을 지인에게 추천하면 TV, 냉장고 등을 상품으로 주는 제도로, 예를 들어 추천한 지인 2명이 개통하면 30만원 상당의 기어S2등이 사은품으로 주어지는 방식이다.

로켓폰 성종연 CMO는 “나이, 성별, 지역에 상관없이 전국에 계신 누구나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게 해드리는 것이 로켓폰의 목표”라며 “이번 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실생활 속에서 만족할 수 있는 진정한 가치를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로켓폰(http://rocketphone.co.kr )은 오랜 기간 개발과 실무 경험을 지닌 젊은 전문가들이 설립한 스타트업으로 앞으로의 그 행보가 주목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