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에어아시아, 전 노선 항공권 20% 할인 프로모션 진행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유지현기자 송고시간 2016-02-15 07:30

에어아시아 프로모션.(사진제공=에어아시아)

아시아 최대 저비용항공사 에어아시아 그룹은 전 노선 2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 노선 20% 할인 프로모션 특가항공권의 여행 기간은 16일부터 오는 6월 30일까지로 당장 봄방학에 떠날 수 있는 항공권부터 2016년 상반기 남은 공휴일, 황금연휴에 맞춰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실속파 여행객들에게 매우 반가운 소식이다.


아시아 및 오세아니아의 100여 도시로 취항하는 에어아시아의 편리한 간편 환승 서비스를 이용하면 거품 없는 운임에 한 번의 수하물 체크인으로 말레이시아(페낭, 조호바루, 랑카위 등), 싱가포르, 태국(푸켓, 치앙라이, 크라비, 핫야이 등), 호주(시드니, 멜번, 퍼스, 골드코스트), 뉴질랜드(오클랜드)로 좀 더 편리한 여행이 가능하다.


또한 이번 프로모션에는 인천/부산 출발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직항 노선 및 호주 연결 노선, 인천 출발 방콕(돈므앙) 직항 노선의 프리미엄 플랫베드(비즈니스 클래스)도 포함돼 있어 부담스럽지 않은 운임에 넓고 편안한 플랫베드 좌석으로 여행이 가능한 프리미엄 플랫베드도 주목해보자.


본 프로모션은 15일 새벽 1시부터 오는 21일까지 일주일간 에어아시아 웹사이트(www.airasia.com)에서 선착순으로 예약 가능하며, 모든 항공권은 편도 기준으로 제세금이 포함되어 있다. 추가 혜택으로는 프로모션 예약기간 중 부산 출발 노선, 호주 퍼스, 뉴질랜드 오클랜드 노선을 구매하면 에어아시아 BIG 포인트가 2배 적립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