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8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고혈압낮추는방법, 고혈압, 부정맥 증상에 좋은 음식과 차 “팔도약초누리” 약재, 영양제 인기!

[=아시아뉴스통신] 김영주기자 송고시간 2016-02-20 09:00


자료사진.(사진제공=자연과건강)

요즘 음주와 흡연 등으로 인해 젊은이들 사이에서 건강이 빠르게 악화되어가고 있다. 성인병이 보통 40대 이후부터 많이 생기고 했었는데 요즘 들어 젊은 20대부터 성인병이 발병하고 있다고 한다.


자연과건강(www.paldoherbnuri.com)에서는 간, 피부, 혈액순환에 좋은 성분들이 들어가 있는 약초들을 구성하여 진열하고 있다. 다이어트 차, 뼈와 관절에 좋은 음식, 신장과 방광에 좋은 약초로 구성된 상품들은 원재료(농산물) 그대로를 직접 받아 끓여 마실 수 있고, 제조되어 액상차(건강즙), 가공되어 건강환으로 복용 할 수 있다.


또한 기관지가 약하고, 면역력에 좋은 도라지(길경), 맥문동 그리고 풍부한 식이섬유소는 혈액 속의 콜레스테롤을 감소시키는 작용을 하는 수세미 등과 위와 장, 위염, 비염에 좋은 유근피, 눈, 만성 피로 회복에 좋은 결명자, 헛개나무, 구기자, 인진쑥 등이 있다.


간과 숙취해소에 좋은 칡(갈근), 인진쑥, 헛개열매 등으로 구성하여 궁합이 맞는 것 끼리 모아져 있다. 혈액순환, 혈관, 고지혈증에 좋은 당귀, 천궁, 백작약, 숙지황, 그리고 동의보감에는 뼈와 관절을 튼튼하게 하고 혈액순환을 돕는로 기록 된 겨우살이 등은 콜레스테롤 조절 뿐만 아니라 자연 땅에서 나오는 농산물이기 때문에 부작용 없이 관절, 노안 등 건강을 챙길 수 있다.


더불어 불면증, 마음 안정, 숙면에 좋은 국화, 석창포, 복신, 원지 등의 약초로 심신 안정을 취할 수 있다. 당뇨병과 고혈압, 저혈압 등의 질환에 좋은 솔잎, 차가버섯, 겨우살이뿐만 아니라 엑크디손이라는 성분이 우슬의 뿌리에 풍부해서 골격을 튼튼하게 해주며 류마티스관절염과 퇴행성관절과 유선염에 특효가 있는 여주, 돼지감자, 뽕잎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러한 약초들은 콜레스테롤 조절, 혈압 강하, 당 조절에도 효과적이라고 한다.


남성들에게는 신장과 방광에 좋은 산수유, 오미자, 구기자, 토사자, 복분자 등이 있다. 야관문과 음양곽(삼지구엽초)는 남성 정력제로 효능이 많이 알려져 있으며, 정력을 위해 술에 담궈 마신다고 한다.


환절기에는 비염, 축농증 건강을 위한 기관지 건강 구성에서는 신이화, 유근피, 도라지, 수세미 등으로 구성하고 있고 어르신들의 류마티스 관절염, 관절 통증에 좋은 우슬 뿌리와 두충, 오가피, 골담초, 당귀 등을 구성하고 있다.


젊은 10대~30대에서는 다이어트, 피부 여드름, 뱃살 빠지는 방법과 빼는 법 등을 검색하면서 옥수수수염, 잔대, 뽕잎, 차전초 등의 붓기를 빼주고 이뇨작용이 있는 약초를 선호하고 수험생, 학생들에게는 키가 쑥쑥 클 수 있게 도와주는 성장기 약초 구성과 집중력 향상 등과 같은 것은 집중력 약초 구성이 있다고 하며, 마(산약), 석창포, 당귀, 산수유 등의 여러 건강에 좋은 약초, 차와 환으로 구성되어 있다.


지인 선물을 비롯해 가족, 부모님에게 좋은 농산물은 자연과건강에서 구매 할 수 있으며, 상담번호는 070-8281-4885 로 하면 된다. 또한 의약품(약)이 아닌 자연적인 농산물과 식품을 판매하기 때문에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