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임플란트, 사랑니발치, 신경치료 이젠 통증 없이 수면마취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박상진기자 송고시간 2016-02-25 18:44


?

자료사진.(사진제공=이준호서울미시간치과의원)

최근 임플란트에 대한 인식의 변화와 선호도가 높아지면서 그에 따른 수요는 전보다 눈에 띄게 증가했다. 임플란트를 접하는 연령대가 낮아지면서 대중적인 치료로 자리 잡았다.
현대인들은 치과에 대한 공포와 불안감을 가지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래서 수면임플란트를 찾는 사람들이 많다. 이준호서울미시간치과의원은 의료적, 시설적 측면, 기업 공식 지정 치과 ( 애경, 제이에스티나, 리복크로스핏센티넬 외 13개 업체) 가 믿고 가는 치과이다. 최근 들어 연예인들의 치과가 많이 나타나고 주를 이루었지만, 많은 거품과 대형병원들의 특색, 그리고 시간이 지날수록 그런 치과에 대한 신뢰감이 떨어져 가고 있는 추세이다. 그래서 색다르게 환자들에게 연예인들이 아닌 기업인들이 주로 가는 치과로 진정성 있는 치과의원으로 알려져 있다.


이준호서울미시간치과의원의 미국, 유럽, 한국 최고 의료기술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환자 한분 한분을 가족같이 진정성으로 소통하며 꼼꼼히 치료하는치과, 환자가 원하는 바와 환자가 필요한 바를 객관적이며 전문적인 시각에서 치료계획을 세워 불필요하거나 부적절한 치료 그리고 이에 따른 불필요한 치료비용을 원척적으로 배제를한다.


모든 환자에게 최고의 결과를 가져다 줄 맞춤 치료를 위해 경험을 통한 노하우, 끊임없는 연구와 배움 그리고 가장 최근에 발표된 논문 리뷰를 통한 교과서적 치료 다수의 국제 (SCI(E)) 및 국내 학술지 논문 개제, 최고의 (state of the art) 최신 의료 기구. 엄선한 최고의 치과 재료는 물론 엄격한 멸균소독 검사와 장비와 정밀하고 섬세한 가장 최신형 3D CT 엑스레이로 진료를본다.


수면치료의 장점은 치과치료에 대한 공포와 불안감이 있으신 분, 장시간의 치료기간을 견디기 힘드신분, 시간적 여유가 부족하거나 내원 수를 줄이기 위해 한번에 최대한의 치료를 원하시는 분 외 구역질이 심하신 분이 받기엔 탁월하게 좋은 시술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