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7년 11월 22일 수요일

닫기
마마무 음원차트 올킬에 '피자마루' 피자간식 지원 사격

(아시아뉴스통신= 김남지기자) 기사입력 : 2016년 03월 04일 14시 25분

 

자료사진.(사진제공=피자마루)

최근 타이틀곡 '넌 is 뭔들'을 포함한 첫 정규앨범 '멜팅'으로 컴백한 마마무가 음원차트 1위에 오르며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마마무를 전속 모델로 발탁한 피자마루가 마마무 팬들을 위한 피자파티를 마련해 또다시 이슈가 됐다.

피자마루의 깜짝 피자파티는 SBS 인기가요 입장을 위해 줄을 서있던 방청팬들을 대상으로 진행되었다. 이날 SBS 공개홀에서 진행된 인기가요는 마마무의 컴백무대와 함께 '미니 팬미팅'이 계획되어 있어 여느 때보다 방청열기가 높았다.

마마무는 오랜 시간 추위를 참으며 기다리는 팬들을 위해 현재 모델로 활동 중인 피자마루와 함께 깜짝 피자파티를 마련,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이에 현장에서 피자간식을 받은 팬들이 SNS를 통해 깜짝 이벤트에 대한 고마움을 표현하는 한편, 마마무의 피자마루CM송을 불러 화답하고 스케치북에 메시지를 전하는 등 훈훈한 시간을 가졌다.

마마무의 앨범은 음원사이트 1위는 물론 온라인 음악순위 종합차트 ichart에서 주간 누적 1위까지 통틀어 모든 순위를 휩씬 음원에만 부여되는 '퍼펙트 올킬(PK)'을 달성했다.

이는 아이돌그룹 가운데 빅뱅, 투애니원, 씨스타, 미쓰에이, 여자친구의 뒤를 이어 마마무가 역대 6번째 세운 기록인 만큼 의미가 남다르다.

피자마루 관계자는 "밝은 에너지가 넘치는 마마무를 캐스팅한 이후 젊은 고객들이 부쩍 늘었다"며 "이번 피자파티를 통해 마마무 팬들과 공감대가 생겨 더욱 의미 있었다"고 평했다.

이어 "고객들의 지속적인 요청으로 피자마루는 마마무를 모델로 한 새학기 마마무노트를 출시, 마마무의 앨범출시와 맞물려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며 “피자마루의 마마무노트는 피자마루 매장에서 황금세트메뉴 주문 시 받을 수 있으며, 일부 매장을 제외한 대부분의 매장에서 별도로 판매하기도 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피자마루는 최근 뉴욕 1호점 오픈을 시작으로 맨하탄, 뉴저지 등에 매장을 확대하고, 중국 베이징 3호점과 홍콩 2호점 및 동남아 지역 글로벌 시장진출을 목전에 두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