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MBC뷰티아카데미 서면캠퍼스, 국내 최고 강사진과 함께하는 '메이크업 살롱 테크닉'

  • [부산=아시아뉴스통신] 이시경 기자
  • 송고시간 2017-04-23 09:14
  • 뉴스홈 > 산업/경제/기업
부산 미용학원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서면캠퍼스가 수강생의 취업률 향상에 전력을 다하고 있다./아시아뉴스통신DB

부산 미용학원 MBC뷰티아카데미 서면캠퍼스(대표 김보경)가 국내 최고의 메이크업 실무 강사진과 함께 '메이크업 살롱 테크닉' 과정을 개설했다.

23일 MBC뷰티아카데미 서면캠퍼스에 따르면 '메이크업 살롱 테크닉' 과정의 강사진은 명실상부 국내 최고 메이크업 베테랑들로 꾸려졌다.


▲바비브라운, 브루조아 수석메이크업 아티스트 빈성원 원장 ▲부산정보대 피부미용학과 외래교수 이난주 MBC아카데미 수석전임강사 ▲에스티 청담 뷰티 조경애 대표 ▲스타일리스트 정지혜 강사 ▲메이크업 아티스트 양은숙 강사 ▲메이크업 아티스트 윤성미 강사가 그들이다.

이벤 '메이크업 살롱 테크닉' 과정은 국내에선 처음으로 시도되는 옴니버스식 커리큘럼으로 진행되며, 현장 베테랑들의 맞춤형 교육으로, 빠르게 기술 습득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3년의 현장경력을 3개월의 교육과정으로 압축시켜 놓은 것이라는게 MBC뷰티아카데미 서면캠퍼스측의 설명이다.


MBC뷰티아카데미 서면캠퍼스 관계자는 "어벤져스급 강사진으로 현장 실무 위주의 교육과정을 꾸려 수강생들의 빠른 기술 습득과 취업률 향상에 도움을 주고자 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