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대치동 ICS 국제학교, 9월 가을학기 입학 설명회 개최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남지 기자
  • 송고시간 2017-04-24 11:59
  • 뉴스홈 > 사회/사건/사고
4월 ICS 국제학교 설명.(사진제공=ICS 국제학교)

입시 중심 교육에서 벗어나 자기주도 학습법을 통한 도전의식과 창의적인 사고력을 기를 수 있는 ICS(International Christian School) 국제학교에서 9월 가을학기 입학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설명회는 오는 5월 23일 오전 11시 서울 강남구 대치동 세한 아카데미 3층에서 진행된다. 이번 설명회는 국제학교 대학입학 카운셀러 이정화 연구소장을 통해 국내대학 수시공략법, 목표대학별, 전공에 적합한 스토리 라인을 세우는 방법과 학생부 관리 방법 등 진학에 맞춘 대비법을 제시한다.


또한 ICS 국제학교 입학 카운슬러 서수연 팀장을 통해 오는 9월 가을학기 신·편입생 모집에 대해 자세한 안내도 받을 수 있다.

ICS 국제학교는 미국 정규교육과정 학력인증 및 학교등록을 마쳤고, 미국 밥 존스 대학의 커리큘럼을 도입해 수업을 진행하는 대안학교형 국제학교다.

이 커리큘럼은 미국의 많은 사립대학에서 채택하고 있으며 학생의 학업성취도와 인성을 중시하는 커리큘럼으로서 우수성을 검증 받은 바 있다.


한편 ICS 국제학교는 2017년 7,8월 여름캠프를 모집한다. 영어캠프는 미국 현지 환경처럼 단시간에 영어실력을 높일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있다. 설명회 참석과 캠프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