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삼성증권, 임직원 가족을 위한 이벤트 펼쳐..'임직원 만족이 고객 만족으로'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전규열 기자
  • 송고시간 2017-04-25 11:35
  • 뉴스홈 > 산업/경제/기업
삼성증권 가족이벤트.(사진제공=삼성증권)


삼성증권은 다음달 가정의 달을 맞아 진행한 '가족 소풍', '부모님 효(孝)여행' 등 임직원 가족 참여 이벤트가 업무 집중도를 높이고 고객만족도까지 이어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22일 '가족 봄소풍' 이벤트에는 임직원 42가족, 총 130여 명이 참여해 뜻깊은 하루를 보냈고, '로스트밸리 Jeep 투어', '삼성증권 풍선 인증샷', '판다와 함께한 아이들', '가족사진 인증샷' 등의 미션 수행으로 놀이동산 투어를 구성하고, 전문 사진작가의 가족사진 촬영이벤트도 진행됐다. 참여자들의 만족도가 높아 '가을 가족소풍'도 진행할 예정이다.  



여의도지점 김현수 PB는 "6살인 딸아이가 지프차를 타고 기린, 코뿔소 등 동물 가까이에서 직접 먹이를 주는 것을 가장 즐거워했다"며 "아내와 아이에게 크게 점수를 땄다"며 기뻐했다. 

또한, 다음달10일부터는 2박3일간 임직원 부모 50가족을 초청해 '제주도 효도여행'을 진행한다. 직원들의 사전 신청을 통해 선정된 본인 또는 배우자의 부모님을 위해 올레길과 마라도 투어,허브랜드, 요트 즐기기, 마상공연까지 뜻깊은 추억이 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삼성증권 윤용암 사장은 "매년 임직원 가족들이 참여하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고, 임직원의 사기진작과 자긍심 증대를 위해 복지를 강화하고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