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디럭스유모차 패밀리세일, 나도카시트 신세계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진행

  • [아시아뉴스통신] 서민경 기자
  • 송고시간 2017-05-26 10:39
  • 뉴스홈 > 산업/경제/기업
사진제공=토이앤맘 본사

유아용품전문 할인매장 브랜드 토이앤맘과 함께 하는 베이비 패밀리세일이 오는 6월 2일부터 6일까지, 총 5일간 신세계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진행된다. 이번 베이비 패밀리세일에서는 디럭스유모차, 휴대용유모차, 신생아카시트 등 육아용품의 모든 것을 만나볼 수 있어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스토케, 잉글레시나, 마마스앤파파스 등 유모차브랜드의 디럭스유모차, 휴대용유모차부터 다이치, 나도카시트와 같은 카시트브랜드가 함께할 예정이다.

 
360도 회전형카시트 나도카시트는 1달 여 간의 전국순회 런칭행사를 통해 선보이며 주목을 받고 있는 네덜란드 카시트이다. 안전성과 편의성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어 관심이 받고 있다.
 
한편, 이번 행사에서 영국 프리미엄 유모차브랜드 마마스앤파파스는 일부품목 특별할인을 준비 중에 있다. 베이비 패밀리세일에 참가하는 디럭스유모차의 스테디셀러 어보2 모델 중에 어보2 리버티는 인터넷최저가보다 저렴한 60% 할인가로 판매한다.
 
마마스앤파파스 관계자는 “외출복도 파격적인 패밀리세일가로 판매되며 기내반입 휴대용유모차 어보아크로와 국민 아기의자 스너그, 베이비버드도 참가품목에 포함되어 있어 마마스앤파파스의 모든 제품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전했다.
 

디럭스유모차부터 아기의자까지 베이비 페어 같은 구성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베이비 패밀리세일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신세계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