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세게로TV 김원기 대표 "새정부 수혜주에 주목하라"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배준철 기자
  • 송고시간 2017-05-27 10:50
  • 뉴스홈 > 산업/경제/기업
오는 28일 일요일 오후 2시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그랜드 워커힐 호텔‘에서 세계로TV 김원기 대표의 ‘무료 명품강연회’ 열려
오는 28일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그랜드 워커힐 호텔'에서 '명품 무료강연회'를 연다고 발표한 세계로TV의 김원기 대표./아시아뉴스통신=배준철 기자


새 정부가 출범한지 채 한달도 되지 않은 시점, 최근 한 여론조사 결과 지지율이 90%에 육박하는 수치가 나왔다고 한다.
 

이는 문재인 대통령이 후보 당시 내놓았던 공약들을 어떻게 얼마나 이행할지를 온 국민이 기좋 좋은 관심으로 지켜보고 있다고 말해도 무방할 것이다.
 
문 대통령은 대선 기간 중 '나라를 나라답게'라는 말과 함께 4대 비전과 12대 약속이라는 정책 공약을 내세웠다.
 
그 중 많은 국민들의 관심은 경제정책 분야의 공약이고 무엇보다도 미래 먹거리 창출을 위한 4차 산업혁명은 새로운 정부의 최대 과제일 것이다.

이에 한 매체에서는 ‘새 정부 수혜주’라 부를 수 있는 IT업종과 4차 산업혁명 관련주가 이끄는 상승 분위기와 더불어 유통과 레저, 엔터테인먼트, 의류 등 내수업종 또한 함께 주목받을 것으로 전망된다고 밝혔다.

 
또한 새 정부가 출범할 때마다 내수 활성화 대책을 선보였지만 이번 문재인정부에서는 다를 것이라는 기대감이 커지고 있어 한동안 국내증시에도 맑은 날씨가 지속될 것이라는 기대가 커 올바른 가계 자산을 늘리기 위해서는 똑똑한 분석과 혜안이 있어야만 한다.
 
이에 지난 몇 년간 전국 각지의 수많은 투자자들에게 스마트하게 자산을 늘리는 방법을 알려주는 ‘명품 강연회’를 무료로 열어왔던 세계로TV의 김원기 대표에게 주목할 필요가 있다.
 
32년 경력의 전문가로서 ‘한국의 워렌버핏’이라 불리는 그는 오는 28일 오후 2시부터 3시간동안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그랜드 워커힐 호텔‘에서 강연회를 연다고 한다.
 
’그랜드 워커힐호텔‘에서 열릴 예정이며 도보 이동 보다는 서울 지하철 5호선 광나루역 2번 출구 맞은편 버스정류장에서 수시로 운행하는 ’워커힐 무료 셔틀버스‘를 이용하길 추천한다.
 
또한 그간의 강연회에서 김 대표는 32년 동안의 노하우를 총망라한 ’이윤은 극대화하고 리스크는 줄여주는 투자 비법‘으로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켰던 ‘신가치투자’의 정의와 명쾌한 해법의 시간을 가졌었다.
 
이날 강연회의 주제는 “아시아의 시대와 신 성장 동력”라고 하니 김원기 대표의 노하우를 배우고 싶은 청중들은 서둘러 강연장을 찾아 좋은 자리를 선점해야하지 않을까 한다.
 
수년간 이어진 세계로TV의 ‘명품 무료강연회‘는 오는 6월 4일 오후 2시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스탠포드 호텔‘에서 열릴 예정이며 6월 11일과 18일 일요일 오후 2시엔 다시 한 번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그랜드 워커힐 호텔’에 김원기 대표의 노하우를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