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무더위 날릴 한여름밤의 축제, 합천 '고스트파크 호러 축제' 개막

  • [경남=아시아뉴스통신] 최일생 기자
  • 송고시간 2017-07-28 02:23
  • 뉴스홈 > 사회/사건/사고
27일부터 8월15일까지 합천영상테마파크에서
지난해 열린 합천 '고스트파크 호러 축제'.(사진제공=합천군청)

‘박열’, ‘시카고 타자기’ 등 영화?드라마 촬영의 메카, 경남  합천영상테마파크에 ‘고스트파크 2017 익스트림 호러’축제가 열린다.


고스트파크2017은 27일부터 오는 8월15일까지, 매일 오후 7시부터 12시까지 야간에 운영되며, 휴무일 없이 진행된다.


악몽교실, 블러드맨션, 고스트올림픽 등 새로워진 어트랙션과 콘텐츠로 국내 최고의 호러 축제를 선보인다.


고스트파크2017의 백미인 어트랙션은 총 6가지이며, 개인의 취향에 따라 공포레벨을 조절할 수 있도록 1~5레벨로 구성돼 있다.


관람객이 참여할 수 있는 푸줏간, 무당의 집 등의 미니어트랙션과 고스트올림픽 등이 준비돼 있으며, 마술쇼와 각종 공연을 통해 관람객에게 시원한 공포와 다양한 볼거리도 제공된다.


또한, SBS특수분장팀과 의상팀이 제공하는 고퀄리티 코스튬을 유료로 체험할 수 있다.


지난 22일 창원 마산야구장에서 열리는 NC 다이노스와 SK 와이번스 경기의 ‘고스트파크 데이’이벤트모습.(사진제공=합천군청)

내달 7일부터 9일까지 팔칠팔구 이벤트와 광복절 8.15 이벤트가 눈길을 끈다. 팔칠팔구 이벤트 기간에는 미성년자 출입이 제한해 깜짝 놀랄만한 호러 파티가 열린다.


매주 토요일에는 ‘쇼미더 고스트’에서는 빅원?MBA?이그니토(7월29일), 긱스(8월5일), 키썸(8월12일)을 만나볼 수 있다.


고스트파크2017는 인터파크(ticket.interpark.com), 티몬(www.ticketmonster.co.kr), 쿠팡(www.coupang.com), 위메프(www.wemakeprice.com)에서 온라인 예매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합천군민은 이벤트데이를 제외한 평일과 일요일에는 50%, 토요일에는 최대 34%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고스트파크 공식 홈페이지(ghostpark.kr), 고스트파크 페이스북(www.facebook.com/withghostpark), 고스트파크 블로그(blog.naver.com/ghostpark15), 고스트파크 인스타그램(@ghostpark2017)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