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팜투어 허니문 전문가가 추천하는 신혼여행지 베스트5 ②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유지현 기자
  • 송고시간 2017-07-28 13:15
  • 뉴스홈 > 연예/문화
전진 대리./아시아뉴스통신=유지현 기자

국내 최대 허니문 전문여행사 팜투어의 신혼여행 전문 컨설턴트들이 오는 가을 허니문시즌과 2018년 봄 시즌을 맞아 대표 인기 신혼여행지 5곳을 선정해 팁을 전했다. 베스트5 지역 중 나머지 2곳을 소개한다.

◆전진 제1여행 사업본부 대리 - 유럽


창립 15주년을 맞이한 허니문여행사 팜투어의 대표적인 강점 중 하나는 바로 유럽 허니문. 오랜 노하우와 경험을 기반으로 유럽 허니무너들에게 찬사를 받을 신혼여행을 보장하기 때문이다.
 
전진 대리는 “팜투어의 유럽 상품은 합리적인 비용에 스냅화보촬영과 전용차량 무료 제공은 물론 차별화된 현지 프로그램으로 만족도가 매우 높다”며 “특히 스위스+이탈리아, 이탈리아 일주, 프랑스+이탈리아 상품이 주목받은 인기상품”이라고 설명했다.

전진 대리는 지혜로운 유럽 허니문여행 방법으로 이렇게 제시한다.


“타 지역에 비해 유럽의 경우 워낙 광범위하기 때문에 이 지역 전문가와의 1:1 상담은 필수다. 허니문 박람회 현장에서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완벽한 유럽 허니문을 보장받고 혜택도 챙겨가는 일석이조의 기회를 놓치지 말라”

 
정소담 대리./아시아뉴스통신=유지현 기자

◆정소담 제2여행 사업본부 대리 - 칸쿤

“칸쿤 허니문의 인기비결을 꼽으라면 모든 식사 및 주류가 포함된 올인클루시브에 다양한 익스커션은 물론 아름다운 에메랄드빛 바다를 배경으로 한 프라이 빗하과 럭셔리한 리조트 여행에 있다”

이렇게 단언한 정소담 대리는 "칸쿤 존의 시크릿더바인, 하얏트지라라, 리우 팔래스 라스 아메리카스를 비롯해 무헤레스 지역에 위치한 럭셔리 리조트인 빌라 델 팔머 등 인기리조트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등 단독 프로모션의 기회를 놓치지 말 것"이라고 말했다.

칸쿤 현지와의 직거래를 통해 칸쿤 허니무너들에게 다양한 특전을 제공하는 팜투어 허니문 박람회만의 특전 또한 다양하다.

정소담 대리는 “칸쿤 조기예약 허니무너들에게는 커플 당 미화 300달러 상당의 카타마란 요트 및 플라잉보드 무료 특전이 준비됐다”며 “칸쿤 허니문 전문 컨설턴트에게 올곧은 허니문여행길로 안내받기를 추천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팜투어는 이미 2017년 올 한해 연간 허니문 모객 2만쌍을 달성했을 뿐 아니라 매 박람회 기간 동안 다양한 혜택과 특전을 통해 알뜰하고 경제적인 신혼여행길로 안내를 하는 등 허니무너들의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