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인터비디 - 좋은친구 '함께 가는 길' 불우이웃돕기 자선 행사 함께 해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두정진 기자
  • 송고시간 2017-07-28 20:44
  • 뉴스홈 > 연예/문화
인터비디-좋은친구 우리 '함께 가는 길' 불우이웃돕기 자선 행사에 함께한 인터비디 소속 보이그룹 디아이피 , 걸그룹 인스타, D.O직구 (사진 - 인터비디 엔터테인먼트 제공)

(주)인터비디 (회장 신영학  · 대표 신현우) 소속 가수들의 재능기부는 무더운 여름에도 계속 된다.

지난 25일 강남 스칼라티움에서 진행된 좋은친구 '함께 가는 길' 불우이웃돕기 자선 바자회에 참석해 특별 축하공연을 선보이며 뜻 깊은 행사를 함께했다.

 
작은 무대에서도 최선의 노력을 다하는 인터비디 가수들의 열정에 많은 사람들이 찬사를 보냈다. (사진 - 인터비디 엔터테인먼트 제공)

 좋은친구(회장 김인배)는 주변에 도움이 필요한 불우이웃 · 결손가정과 같은 사회약소계층과 군 부대 · 교도소 등의 위문이 필요한 곳곳에 따뜻한 사랑의 온기를 전하는 비영리 봉사단체로서, (주)인터비디는 2016년도 부터 좋은친구와 연을 맺고 지속적으로 봉사활동과 재능기부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앞으로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사회 곳곳에 함께 봉사를 실천할 예정이다.
 
앞으로도 사회 곳곳에 사랑과 도움의 손길을 전하겠다는 인터비디-좋은친구의 행보가 주목된다. (사진 - 인터비디 엔터테인먼트 제공)


좋은친구 김 인배 회장은 "어린 가수 친구들이 진심어린 마음으로 봉사에 함께해줘서 항상 고맙고 감사하다." "초라하고 작은 무대에서도 봉사하고 기부하는 마음으로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이는 인터비디 소속 디아이피 · 인스타 · D.O직구에게 많은 사랑을 부탁드리며, 우리 주변에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분들에게도 많은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린다." 라고 전했다.
 
진심어린 마음으로 사랑의 온기를 전하는 가수로 성장하고 있는 인터비디 소속 디아이피, 인스타, D.O직구 (사진 - 인터비디 엔터테인먼트 제공)
 
소속가수들에게 가수 이기 전에 사회 일원으로서 항상 봉사하고 감사하는 마음으로 매사에 임하길 바란다. 라는 당부의 말을 전한 인터비디 신영학 회장 (사진 - 인터비디 엔터테인먼트 제공)

인터비디 신 영학 회장은 "소속 가수들에게 별도의 인성교육을 시행하는 것보다 이런 현장에서 직접 봉사를 실천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가장 큰 도움이 되는 것 같다." "가수 이기 전에 사회 일원으로서 항상 봉사하고 감사하는 마음으로 매사에 임하길 바라며, 본인도 소속 가수들과 함께 앞으로도 지속적인 봉사활동에 앞장서겠다." 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