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에스투(S2), 싱글 앨범 '허니야(Honeya)'로 대세 걸그룹 등극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남지 기자
  • 송고시간 2017-09-12 10:34
  • 뉴스홈 > 연예/문화
걸그룹 에스투.(사진제공=클라이믹스 엔터테인먼트)

신인 걸그룹 에스투(S2)가 데뷔 싱글 '허니야(Honeya)'로 연일 뜨거운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데뷔곡 '허니야'는 활기차면서도 발랄한 에스투만의 느낌을 극대화 시켰으며 그루브한 기타 리듬과 브라스 편곡이 주가 된 팝 댄스다. 황치열과 조성모, 포스트맨 등 명품 보컬들의 작곡가 불스아이(Bull$EyE)와 작곡가 김동열이 합세해 멜로디컬하면서도 감각적인 곡으로 탄생했다.


또한 갓 데뷔한 감성을 자아내듯 풋풋함이 묻어나는 수록곡 '맞죠(Beat It!)'는 마치 놀이공원에 놀러온 듯한 느낌을 주며 에스투의 또 다른 매력도 드러냈다.

에스투는 소율과 채원, 수아, 주아, 도희, 유정으로 구성된 6인조 걸그룹이다. 세렌디피티(Serendipity)의 알파벳 'S'와 숫자 '2'가 합쳐져 탄생한 팀명은 멤버들과 팬이 만나 '뜻밖의 행운, 사랑'을 가져온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특히 멤버 소율은 MBC 드라마 '역적'에 출연하며 데뷔 전부터 눈도장을 찍었고, 채원은 뮤지컬 '오 남매쇼'와 KBS '내 생애 마지막 오디션'에서 준우승으로 활약하는 등 화려한 경력을 지닌 바 있다.


한편 에스투는 뮤직뱅크, 엠카운트다운, 쇼챔피언 등 출연으로 뜨거운 반응을 이어가고 있으며 유튜브에서도 뮤비 조회수 15만을 넘겨 대세 신인 걸그룹으로 거듭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