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KD운송그룹구리권지사, “기사님 졸지 마세요” 캠페인 전개

  • [경기=아시아뉴스통신] 오민석 기자
  • 송고시간 2017-09-15 19:52
  • 뉴스홈 > 사회/사건/사고
아이스커피 나눠주며 "격려" .. 흐믓한 동료애
.KD운송 그룹이 최근 졸음 운전으로 인한 버스 사고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졸음이 많이 오는 오후 2시~4시 사이에  동료 들에게  아이스커피 를 나눠주고  안전운전을 부탁하는  캠페인을  구리시 수택동 검배 사거리에서 전개 했다. /아시아뉴스통신=오민석기자


 KD운송그룹 구리권지사와 (지사장 임희빈) 직원들이 15일 구리시 수택동 검배사거리 버스 정류장에서 지나가는 버스 차량을 대상으로 “기사님 졸지마세요”  슬로건을 내걸고  캠페인을 전개 따스한 동료애를 선보였다.

이날 KD운송 그룹은 졸음이 많이 오는 시간대인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검배사거리를 지나는 노선 버스 운전기사들을 대상으로 시원한 아이스커피 와 물을 제공 하고 ‘안전 운전’을 해달라고 부탁했다.

직원들은 지역버스,마을버스,광역버스 상관없이 정차하는 모든 버스운전기사들에게 직접 승차해 폭넓고 의미 있는 캠페인을 했다.

KD운송그룹 관계자는“ 사회적으로 문제가 되고 있는 버스기사들의 졸음운전을 예방 하고자 이런 캠페인을 전개하게 됐다" 며 “ 동료들이 이 취지를 알아 안전운전으로 승객에게 신뢰받는 시민의 발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했다.

캠페인을 전개한 KD운송그룹 구리권지사는 현재 구리~잠실등  6개 노선을 운행중이며  운행차량은 85대 직원은 350명으로  수택동 884번지에 차고지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