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TS 엔터 신인 TRCNG, 멤버 10인 데뷔 포토 ‘순차공개’…첫 주자 시우-호현-강민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황교덕 기자
  • 송고시간 2017-09-20 09:02
  • 뉴스홈 > 연예/문화
(사진제공=TS 엔터테인먼트)

TS 엔터테인먼트의 10인조 신인그룹 TRCNG(티알씨엔지) 시우-호현-강민의 데뷔포토가 공개됐다.

새로운 시대에 떠오르는 십대들의 챔피언이 되겠다는 당찬 포부를 밝힌 TS 엔터테인먼트의 10인조 보이그룹 TRCNG가 지난 19일 오후 10시 공식 채널에 데뷔 포토를 공개하며 데뷔 초읽기에 돌입했다. 


공개된 데뷔 포토는 광활한 우주가 지닌 신비함이 인상적인 배경에 시우, 호현, 강민의 이름 및 생년월일이 게재되었다. 

세 명의 멤버는 2001년생임에도 불구하고 강렬한 눈빛과 뚜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해 압도적인 분위기를 더하는 등 십대답지 않은 포스를 자랑했다. 이에 선공개 된 세 명의 멤버를 필두로 순차 공개될 TRCNG의 데뷔 포토와 컨셉에 많은 대중의 궁금증이 모이고 있다.

소속사에 따르면, TRCNG의 멤버 10명 모두 보컬, 랩, 퍼포먼스 등 다채로운 역량을 두루 갖춘 실력파들로서 멤버 전원이 2000년대 이후 생으로 구성되었으며, 최근 남다른 포스가 시선을 사로잡는 실루엣 이미지와 감각적인 런칭 영상을 공개해 기대감을 한층 높인 바 있다.


이처럼 TRCNG는 국내외 관계자들의 관심 속에 2017년 10월 10일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