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추가열, 재능 기부로 후원 행사 성황리 진행...열정적 공연+뜻깊은 시간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황교덕 기자
  • 송고시간 2017-09-20 22:01
  • 뉴스홈 > 영화/공연
자료사진.(사진제공=GY엔터테인먼트)
가수 추가열의 재능 기부로 '저소득 어르신들의 겨울철 난방비 지원을 위한 희망나눔 추가열 자선콘서트' 후원 행사가 진행돼 눈길을 끈다.

남동구노인복지관은 지난 19일 남동소래아트홀에서 장석현 남동구청장이 참석한 가운데 '저소득 어르신들의 겨울철 난방비 지원을 위한 희망나눔 추가열 자선콘서트'를 진행했다.

이번 추가열 콘서트 후원 행사는 대한노인회남동구지회와 인천광역시어린이집연합회정부지원 남동구지회, 인천어린이집연합회, 남동구사립유치원연합회, 신한은행 인천터미널지점 등 유관기관과 지역주민 총 900명의 후원자들이 참여해 성황리에 진행할 수 있었다.

지역내 어르신들과 후원자들은 이번 행사를 통해 추가열, 제이봄, 강여름과 사회를 맡은 원기범이 함께한 열정적인 공연을 관람하며 모두에게 후원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에 대해 남동구노인복지관 김용배 관장은 "남동구 지역 내 저소득 어르신들을 위해 재능기부 해준 추가열과 은정을 베풀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노인복지 증진을 위해 노력하고 어르신들이 사회 참여를 함으로써 지역 사회 발전에 이바지 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김용배 관장은 "어르신들과 지혜를 모아 더불어 살아갈 수 있는 아름다운 도시 남동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