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퍼플스, 청담동 VIP 골프파티 개최

  • [아시아뉴스통신] 이미내 기자
  • 송고시간 2017-09-22 10:02
  • 뉴스홈 > 산업/경제/기업
골프 이벤트를 진행하는 퍼플스(사진출처=퍼플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청담동 스크린 골프장에서 특별한 사랑을 만나길 희망하는 남성들과 여성들을 위한 특별한 파티를 개최한다. 골프와 함께 커플 매칭이 구성된 파티로써 1:1 맞선이 부담스럽거나 또는 골프에 관심이 많은 남녀들을 위해 기획됐다.
 
10월 27일, 청담동 소재 스크린 골프장에서 열리는 이번 결혼정보업체 파티는 오후 8시에 시작되며 프로골퍼의 기초 강습이 준비되어 있어 골프를 처음 접하는 희망자도 참여가 가능하다. 골프와 더불어 로테이션 프리토킹이 진행되며, 핑거푸드와 와인, 디저트 등이 함께 제공된다.

 
이번 <골프 & 커플 매칭>에는 퍼플스 남성 회원들 7명이 참가를 확정 지었으며 의료인, 법조인, 고위공무원 등 그에 준하는 엘리트 회원들이 참석한다. 가을을 맞이하여 진지한 만남을 원하는 여성 7명에 대하여 현재 신청을 받고 있다.
 
파티 참석자에게는 추첨을 통하여 특별상품인 퍼플스 무료 맞선권, 남녀공용 캐디백, 10만원 상당의 골프 문화상품권 그리고 참석자 전원에게는 터치패널 장착 골프장갑이 증정된다.
 
10월 퍼플스의 <골프 & 커플 매칭>에 참석을 원하는 미혼여성은 퍼플스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정회원뿐만 아니라 준회원에게도 참여 기회가 주어지며, 최종 선정자에게는 결혼정보업체 파티에 관한 장소 및 자세한 안내 사항이 개별 공지된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지난 2001년 국내 유학파 전문으로 청담동에 설립해 정재계, 자산가, 명문가, 전문직 회원 등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다. 고객과의 소통을 위하여 다채로운 파티와 이벤트, 무료초청 공연 등을 진행하고 있으며 또한 청담동의 맛 집, 패션, 문화 소식 등을 전달하는 ‘퍼플스 청담동 문화’ 블로그, 인스타그램을 운영하며 20~30대 남녀들에게 결혼, 연애 관련 정보와 결혼문화 이슈를 소개하고 있다.
 
퍼플스는 10월 초 추석 연휴를 앞두고 결혼을 희망하는 당사자과 부모님들의 가입 문의가 급증하여 특별 상담팀을 개설, 연휴에도 24시간 운영한다. 예약 방문 시에는 VVIP 회원들의 성혼을 맺어온 베테랑 커플매니저들의 차별화된 노하우와 성혼전문 서비스 그리고 다양한 선물도 함께 받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