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대상 청정원, '집으로ON 떡갈비' 2종 출시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고유진 기자
  • 송고시간 2017-09-22 12:10
  • 뉴스홈 > 산업/경제/기업
(사진 출처 = 대상 청정원)

대상 청정원이 한식 대표 레스토랑 ‘불고기브라더스’와 콜라보레이션한 ‘집으로ON 떡갈비’ 2종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대상 청정원에 따르면 ‘집으로ON’은 줄 서서 먹던 유명 맛집의 인기 요리를 가정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가성비와 실용주의에 가치를 둔 온라인전용제품 브랜드로 앞서 불고기브라더스 양념육, 팔선생 중화볶음밥, 일품튀김요리 등을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사진 출처 = 대상 청정원)

이번에 선보인 ‘집으로ON 떡갈비’는 불고기브라더스의 노하우를 담은 저온숙성과 두툼한 고기 두께가 특징으로 국내산 돼지고기를 바로 굽지 않고 저온에서 숙성하여 부드러우면서도 탄력 있는 육질을 맛볼 수 있으며 입에 넣고 씹었을 때 가장 풍성한 식감을 느낄 수 있도록 1.34cm의 두께로 만들어져 입맛을 사로잡는다.
 
대상 박영민 온라인사업부장은 “간편하게 집에서 유명 맛집의 ‘보장된 맛’을 즐기고 싶은 고객들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라며 “많은 고객들이 ‘집으로ON 떡갈비’ 2종의 깊은 맛과 풍미를 맛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집으로ON 떡갈비’는 ‘참떡갈비(400g)’와 ‘마늘떡갈비(400g)’ 2종이며, 가격은 각각 5,250원이다. 제품은 대상 통합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을 비롯해 온라인 오픈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