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감자유학, 9월 SAG 해외유학 박람회 전국15개센터 동시개최

  • [아시아뉴스통신] 서민기 기자
  • 송고시간 2017-09-22 14:00
  • 뉴스홈 > 산업/경제/기업
자료사진.(사진제공=MK감자유학)


대한민국 유학원 '감자유학'이 9월 한달 동안 전국 15개센터에서 해외유학 박람회 & 유학비용 절감 세미나를 동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해외유학 박람회는 최근 취업난으로 어려워하고 있는 청년들을 위해 최저가도 비싸다는 마음으로 부담 없는 금액으로 구성되었고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다양한 장학금유학 방법이 제시된다.


 
해외유학 박람회에는 전 국가 어학연수, 초중고유학, 대학유학, 영어캠프, 해외 인턴쉽, 유학 후 취업, 워킹홀리데이로 구성된다. 9월 박람회 참여자에게는 장학혜택 및 다양한 혜택이 추가로 주어진다.
 
비용절감 특별세미나에서는 어학연수, 인턴쉽, 대학유학, 초중고유학을 장학금으로 더욱 저렴하게 진행할 수 있는 노하우를 공유한다. 국가 별 연수 특징소개, 비용절감 꿀TIP, 1:1개인 맞춤상담으로 구성된다.
 
감자유학은 26년 전통의 교육전문 그룹으로, 국내 외 28개의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다. 고객안심 서비스와 해외지사 안심케어 서비스를 보유하고 있고, 직원들은 경력 10년 이상의 우수컨설턴트로 구성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일주일 이내 송금원칙을 준수하고 안심유학 학비 보장제도도 운영중인 우수 유학원이다.
 

이번 9월 해외유학박람회나 유학비용 절감 세미나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 및 참가신청을 원한다면 감자유학 공식 홈페이지 및 감자유학 공식 박람회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전국 15개 센터로 전화 문의도 신청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