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삼성증권,매매차익, 환차익 비과세 '비과세 해외펀드' 가입 이벤트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전규열 기자
  • 송고시간 2017-11-17 22:53
  • 뉴스홈 > 산업/경제/기업
삼성증권,비과세 해외펀드 가입 이벤트.(사진제공=삼성증권)


삼성증권은 올해말까지만 가입할 수 있는 비과세 해외펀드 가입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오는 12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삼성증권 홈페이지, 모바일앱인 엠팝(mPOP)을 통해 '해외주식투자 전용계좌'를 개설한 모든 고객에게 커피 기프티콘 증정 및 개설 계좌에서 온라인으로 펀드를 1000만원 이상 매수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6명에게는 여행용 캐리어도 증정한다.



또 삼성증권이 추천하는 펀드에 가입하면 가입 금액에 따라 1000만원마다 1만원의 상품권을 증정 및 추천 펀드별로 선착순 100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 예정이다.

삼성증권은 "연말정산과 함께 올해 연말까지 재테크 차원에서 한정판 상품으로 고려해볼 수 있는 상품으로, 향후 10년까지 3000만원에 대해 매매차익과 환차익을 비과세 받을 수 있다"며, "장기적인 투자관점에서 산업과 지역을 분산하여 펀드를 가입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밝혔다.

윤용암 사장은 글로벌투자문화 확산을 위해 취임 후 다양한 글로벌 투자플랫폼 구축과 자산배분전략 제시를 통해 투자자들에게 효율적인 투자전략을 제시하고 있다. 이를 기반으로 장기투자해야하는 해외비과세펀드의 추천 펀드 라인업도 제시하고 있다.


비과세 해외펀드는 가입자격에 제한이 없고, 3000만원까지 투자할 수 있는 상품으로 해외상장주식에 60% 이상 투자하는 해외주식형펀드에 가입할 경우, 이자 및 배당을 제외한 매매차익, 환차익에 대해 비과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다만 신규 가입은 올해까지만 가능하고 올 해 가입고객은 추가매수 및 10년간 비과세 혜택도 받을 수 있어, 올해말까지 소액이라도 가입해 둬야 혜택을 누릴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