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대전스카이로드, 겨울맞이 주말 거리 행사 풍성

  •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선치영 기자
  • 송고시간 2017-11-22 13:17
  • 뉴스홈 > 연예/문화
대전마케팅공사는 12월 첫 주말부터 총 9일간 으능정이거리 대전스카이로드 일원에서 ‘2017 대전스카이로드 주말 거리 행사’를 무료로 개최한다.(사진제공=대전마케팅공사)

대전마케팅공사는 12월 첫 주말부터 총 9일간 으능정이거리 대전스카이로드 일원에서 ‘2017 대전스카이로드 주말 거리 행사’를 무료로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올해를 마감하는 12월 송년의 달을 맞아 으능정이거리 대전스카이로드를 방문하는 관람객 및 시민들이 거리 퍼포머들과 자연스럽게 어울릴 수 있도록 4종의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우선, 삐에로 분장을 한 출연자가 마술쇼와 함께 각종 볼거리 선사와 사진도 찍어 볼 수 있는 ‘거리 마술 삐에로’, 일반 사람들보다 2배 정도 큰 키로 분장한 출연자가 다양한 표정으로 풍선 인형도 만들어 주며 사진도 함께 찍어 볼 수 있는 ‘키다리 아저씨’, 석고 분장을 하고 동상처럼 움직이지 않고 관심과 흥미를 유발하는 ‘석고마임’, 익살스런 분장과 의상을 입은 출연자가 거리를 자유스럽게 돌아다니며 색다른 표정과 몸짓의 즉석공연으로 관람객들에게 즐거움과 볼거리를 제공하는 ‘삐에로 마임’으로 구성됐다.
 
행사일은 토요일(2일, 9일, 16일, 23일) 및 일요일(3일, 10일, 17일, 24일), 크리스마스(25일)에 걸쳐 9일간이며 2종의 프로그램이 30분씩 번갈아 가며 진행된다.
 
강철구 사장 대행은 “으능정이거리에서 쇼핑도 하고 거리퍼포먼스 행사도 즐기면서 건강하고 행복한 새해를 준비하는 활기찬 시간들을 보낼 수 있도록 많은 시민들이 찾고 참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