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이판사판’ 까칠한 엘리트 판사 왈가닥 꼴통 판사, 박은빈 법복 벗었다!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디지털뉴스팀 기자
  • 송고시간 2017-11-22 21:32
  • 뉴스홈 > 연예/문화
사진 : SBS

SBS 새수목 드라마스페셜 ‘이판사판’에서 박은빈이 법복을 벗은 강렬한 티저 예고편이 공개되었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 후속으로 11월 22일 첫 방송되는 이른바 본격판사장려드라마 ‘이판사판’은 오빠의 비밀을 밝히려는 법원의 자타공인 ‘꼴통판사’ 이정주와 그녀에게 휘말리게 된 차도남 엘리트판사 사의현의 이판사판 정의찾기 프로젝트다.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존경하는 재판장님”이라는 검사 한준(동하 분)의 호칭에 “존경하면 그냥 들으시죠”라며 일침을 가하는 이른바 ‘까칠한 엘리트 판사’ 사의현(연우진 분)의 모습에서 시작된다. 

또한 법정에서 ‘왈가닥 꼴통판사’ 정주(박은빈 분)는 누군가를 향해 “너 같은 건”, “법정을 뭘로 보고”라는 말과 함께 진한 욕설을 퍼붓더니 동시에 법복을 벗는 초유의 사태를 불러일으켰다.

화면이 바뀌고, 복도를 걸어가던 정주는 의현이 열던 문에 그만 머리를 부딪치는 바람에 투덜대더니 이내 의현이 맥박을 운운하며 손가락을 자기의 목에 가져다 대자 깜짝 놀라기도 했다.


그리고는 다시금 정신을 차린 정주는 “다시 법복을 벗으면 사판사님 여잡니다”라고 큰소리쳤다가 의현으로부터 “진심으로 내 여자”라는 말을 듣게되었다. 그리고는 손에 있던 뭔가를 의현에게 보여주면서 “이제 시작인데요”라는 말을 던지면서 본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수목드라마스페셜 ‘이판사판’은 서인작가와 ‘퍽’연출, 그리고 ‘초인가족’을 공동연출한 이광영 감독의 작품이다. 11월 22일 수요일 밤 10시를 시작으로, 매주 수, 목요일 SBS-TV를 통해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