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통영청실회, 회장단 이·취임식 가져

  • [경남=아시아뉴스통신] 양성옥 기자
  • 송고시간 2017-12-09 15:23
  • 뉴스홈 > 동영상/TV

노인 건강검진, 방역, 바다정화 등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봉사활동을 선도하고 있는 대한민국 통영지구 통영청실회.

통영청실회가 숨 가쁘게 달려온 한 해를 돌아보고 회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통영청실회는 8일 광도면 죽림에서 회장단 이·취임식을 갖고 제49대 회장단을 떠나보내고 새 회장단을 맞이했습니다.

안으로는 회원 간 친목을 다지고 밖으로는 봉사활동에 발 벗고 나서는 등 1년 동안 통영청실회를 이끌어 온 박재우 회장단에게 참석자들은 아낌없는 박수를 보냈습니다.

회기를 이어 받은 제50대 김재덕 회장단은 청실회 본연의 뜻을 성실히 수행할 것을 다짐했습니다.


<김재덕 제50대 통영청실회장>
“통영청실회 제50대 회장을 맡게 된 것을 큰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저는 50년 역사에 하나의 획을 그어 통영청실회가 100년을 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젊음의 지성 사회봉사로’라는 슬로건 아래 지역사회 봉사활동에 솔선수범하고 있는 통영청실회,

소년·소녀 가장들에게는 희망을, 독거노인들에겐 온기를 전하며 지역발전을 앞당기는 선봉자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아시아뉴스통신 양성옥기자입니다.
 
8일 경남 통영시 광도면 죽림리에서 통영청실회장단 이·취임식이 열린 가운데 박재우 이임회장(오른쪽)이 김재덕 취임회장에게 회기를 전달하고 있다./아시아뉴스통신=양성옥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