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누리봉사단, 신년 첫 봉사활동 펼쳐

  •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선치영 기자
  • 송고시간 2018-01-18 15:56
  • 뉴스홈 > 정치
자유한국당 대전시당(위원장 이은권)은 18일, 2018년 새해 첫 봉사활동으로 대동종합사회복지관을 찾아 떡국나누기와 대동하늘공원 주변 환경 정화활동으로 신년 첫 봉사활동을 펼쳤다.(사진제공=자유한국당대전시당)

자유한국당 대전시당(위원장 이은권)은 18일, 2018년 새해 첫 봉사활동으로 대동종합사회복지관을 찾아 떡국나누기와 대동하늘공원 주변 환경 정화활동을 펼쳤다.
 
이날 봉사단은 겨울철 소홀할 수 있는 어르신들의 건강을 위해 영양이 가득한 재료로 떡국을 준비해 어르신들 한분 한분에게 정성스럽게 점심을 대접하고 신년을 맞아 만수무강을 기원하며 큰절을 올렸다.

 
봉사단 일부는 대동 산 1번지의 오랜 이미지를 벗고 새롭게 단장한 대동하늘공원을 찾아 지역주민들의 소통공간과 타 지역 주민들도 즐겨 찾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환경정화활동을 펼쳤다.
 
이날 조창수 사무처장은 “추운 날씨에 건강한 한 끼의 식사는 어르신들에게는 큰 힘이 될것”이라며 “대한의 추위도 녹이는 누리봉사단은 진정한 봉사를 실천하는 단체로 거듭나고 있다”고 봉사단을 격려했다.
 
이 자리에서 봉사단은 2018년에도 변함없는 봉사를 실천하자는 의지를 다지고, 서민과 중산층을 위한 봉사하는 정당, 자유한국당의 봉사단으로 거듭나자고 다짐하는 시간도 가졌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박성효 지역발전특별위원장을 비롯해 육동일 정책자문위원장, 김영관 수석부위원장, 박희조 전 청와대 행정관, 조창수 사무처장, 김옥향 여성위원장, 김광래 홍보위원장, 강형득 기독교특별위원장, 송인석 청년일자리창출위원장, 김윤경 차세대여성위원장, 유택호?오관영?박영순?강정규 동구의회의원, 윤황식?조성호 서구의회의원 등 30여명이 참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