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2018 내나라여행박람회, 사전등록하면 입장료가 무료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유지현 기자
  • 송고시간 2018-01-18 16:25
  • 뉴스홈 > 산업/경제/기업
2017년 내나라여행박람회 전시장 전경.(사진제공=한국관광협회중앙회)

한국관광협회중앙회(회장 김홍주)는 문화체육관광부(장관 도종환)가 주최하고 한국관광협회중앙회, (주)코엑스(대표이사 변보경)가 공동주관하는 ‘2018내나라여행박람회’가 오는 3월 1일부터 4일간 코엑스에서 개최된다고 18일 밝혔다.

내나라여행박람회는 지난 2004년부터 시작된 국내 유일의 국내여행 전문 여행박람회로 자리매김한 행사로 올해는 400여 단체 500부스 규모로 조성될 예정이다. 이에 따라 중앙회는 참가를 희망하는 기관과 업체에 한해 오는 29일까지 참가 신청을 받고 있다.

 
이번 박람회는 ‘내나라 인생여행’이라는 주제로 지역별 인생여행지를 소개해 숨은 관광지를 발굴하고, 참여 지자체 부스에서는 다양한 관광지 소개와 함께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무엇보다 올해에는 박람회 현장에서 호텔, 리조트, 테마파크 등의 관광관련 시설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도록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며, 여행용품 마켓, 토크쇼 등 관람객의 흥미를 유발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된다.

한국관광협회중앙회는 박람회의 관심을 높이기 위해 신문, 페이스북, 유튜브 등을 다양한 홍보 매체를 활용할 계획이며, 특히 온라인커뮤니티와 협업을 통해 관람계층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2018내나라여행박람회’와 관련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오는 2월 18일까지 사전 등록하면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