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올즙, 양배추즙 포함한 ‘올바른 건강즙 13종’ 롯데마트 공식 입점

  •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 기자
  • 송고시간 2018-01-18 18:24
  • 뉴스홈 > 산업/경제/기업
내달까지 35개 점포 순차 입점 및 전국지점 확대 계획
(사진제공=로그온커머스)

로그온커머스의 올바른 자연주의 건강식품 브랜드 올즙이 롯데마트에 공식 입점하며 본격적인 유통망 확대에 나섰다고 밝혔다.

올즙은 지난 8일 서울 양평점 입점을 시작으로 내달까지 총 35개 점포에 순차 입점 예정이며, 향후 전국 지점으로 확대하여 입점할 계획이다. 18일 현재 총 9개의 롯데마트 매장에서 품질ㆍ위생 적합성 품평과 현장 조사를 통한 품질경영평가를 최종 마친 올즙의 건강즙을 만나볼 수 있다.


건강즙 부문 3년 연속 대한민국 우수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올즙은 ‘올바르지 않으면 만들지 않는다’는 건강철학으로 설탕, 색소, 향료, 보존료 등의 합성 첨가물을 전혀 넣지 않고 천연 자연재료가 가진 맛과 영양을 그대로 담은 건강즙 브랜드다.

롯데마트에 입점한 제품은 친환경 인증받은 무농약 양배추로 만든 올즙의 베스트셀러 올바른 양배추즙을 비롯하여 양배추사과즙, 빨간양배추즙 등 양배추즙 3종과 최근 SNS에서 건강 뷰티템으로 2030들에게 알려지고 있으며,  석류즙과 호박즙, 최근 여성 아이돌이 먹어 알려지고 있는 NFC 착즙 생사과즙과 생배즙, 슈퍼푸드로 알려지고 있으며, 아로니아즙과 아사이베리즙, 환절기 면역력에 도움이 되는 도라지와 배를 넣어 만든 도라지배즙, 흑마늘즙, 빨간양파즙, 레드비트즙을 포함해 총 13종 롯데마트 공식 입점되었다.

롯데마트에 입점되는 올즙의 제품은 온라인 판매용(30포, 1BOX)과는 차별성을 두고 마트 전용 소박스(10포, 1BOX) 패키지를 적용했으며, 개별 낱포 단위의 판매가 가능하도록 판매단위를 조절하여 소비자 접근성과 이용 편리성을 높였다.


로그온커머스의 조한희 대표는 “올즙 제품은 본래 온라인 공식몰과 신세계몰, 롯데닷컴, 현대몰, GS샵 등의 주요 백화점 대형몰과 위메프, 쿠팡 같은 소셜커머스 그리고 옥션, G마켓, 11번가 와 같은 오픈마켓 등의 온라인 채널을 통해 판매되었지만  고객을 위해  오프라인에서도 만날 수 있도록 매장 입점을 결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올즙을 만나볼 수 있는 롯데마트 지점별 안내 및 추가되는 정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올즙 온라인 공식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2018 무술년 새해에도 #올즙하세요'라는 명절 영상 이벤트와 참여만 해도 스타벅스 커피 및 올즙 제품에 100% 당첨되는 '즙기사'이벤트도 함께 진행중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