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한정판 VAP 위클리팩 올리브영 단독 할인 행사 진행

  •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 기자
  • 송고시간 2018-01-18 17:29
  • 뉴스홈 > 산업/경제/기업
자료사진.(사진제공=VAP)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에 입점한 한화제약 ㈜네츄럴라이프(사장 김경락)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VAP’가 한정판 이너뷰티 위클리팩을 올리브영에 단독 런칭하여 오는 18일(목)부터 24일(수)까지 일주일간 할인 판매를 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VAP 베스트셀러 젤리 2종을 할인된 가격으로 올리브영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정판 패키지로 출시된 VAP 이너뷰티 위클리팩은 배변활동 원활 기능성 식이섬유가 함유된 VAP그린라이트쾌변젤리 7포, 피부 속 수분 보습을 위한 저분자 콜라겐이 함유된 VAP 스킨 콜라겐 젤리 7포로 일주일간 섭취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VAP 젤리는 칼로리 부담 없이 건강한 간식으로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고, 스틱형 젤리로 어디서나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다.


VAP 담당자는 “날씨가 부쩍 추워진 요즘 몸 속 건강부터 챙겨 이너뷰티를 관리하고자 하는 고객의 높은 관심을 반영해 일주일 한정 패키지로 이너뷰티 위클리팩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이번 할인행사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된 VAP 젤리 2종을 많은 고객들이 경험하여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 행사에 대한 정보는 VAP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한정판 패키지는 올리브영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VAP 젤리는 네츄럴라이프 온라인몰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