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일산가구단지 신혼가구 입주가구 1월 신상품 특별 할인 행사 진행

  •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 기자
  • 송고시간 2018-01-18 18:00
  • 뉴스홈 > 산업/경제/기업
(사진제공=일산가구단지)

일산가구단지는 이사와 결혼 준비를 위해 신혼가구와 입주가구 준비를 하는 고객을 위한 1월 신상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새해맞이 할인 행사로 일산가구단지에 입점해 있는 100여 개 가구매장과 200여 개 가구 브랜드가 참여하는 할인 행사이다. 매장에 따라 행사 상품이 다르고 할인 혜택 역시 30%에서 50%까지 차이가 있다.


또한, 행사 기간 중 가구를 구매하고 일산가구단지 홈페이지에 후기를 올리면 제주도 왕복 항공권과 같은 다양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는 행사를 함께 진행한다.

일산가구단지는 경기도, 인천, 서울 등에서 방문하기 좋은 입지 조건과 편리한 교통 환경을 갖추고 있어 파주운정지구, 고양삼송지구, 고양원흥지구와 같이 인근 고양~파주 지역은 물론, 부천옥길지구, 시흥배곧신도시, 김포한강신도시와 같은 타 지역에서 입주가구를 준비하기 위해 방문하기 적합한 위치를 갖추고 있다.

특히, 입주가구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는 더 많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신혼가구와 입주가구를 고민하는 소비자가 디자인과 가격을 비교할 수 있는 적합한 기회다.


업체 관계자는 “일산가구단지에서 진행하는 신혼가구, 입주가구 할인 행사는 원목가구, 엔틱가구, 가죽쇼파, 디자인가구 등을 100여 개 매장에서 직접 비교한 후 구매할 수 있으며, 이번 할인행사를 통해 1월 오래된 가구 또는 신혼가구를 바꾸기 위해 고민하시는 분에게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