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제주 가구 할인매장 '준갤러리', 가격과 견고함을 한 번에…"다양한 할인 이벤트도 실시"

  •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 기자
  • 송고시간 2018-01-18 21:04
  • 뉴스홈 > 산업/경제/기업
자료사진.(사진제공=준갤러리)


누구나 집안에서 만큼은 차분하고 편안함을 느끼고 싶어 한다. 과도한 업무 및 대인관계 스트레스를 벗어 던지고 내 집에서만큼은 여유로움, 편안함을 느끼고 싶다면 새로운 가구로 분위기를 바꿔보는 것도 방법이 될 수 있다.

특히 원목가구는 한 번의 구입으로 관리 여부에 따라 오랜 시간 사용이 가능해 장기적으로 볼 때 합리적이다. 또한, 따뜻한 분위기와 통일감을 주기 때문에 공간에 대한 스타일링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

그러나  단순히 가격만 보고 산다면 추후 발생할 수 있는 a/s 및 제품에 대한 여러 가지 문제점들을 해결하는데 많은 어려움이 따른다. 가구는 직접 방문을 통해 구입하는 것이 중요하다.

제주 가구 할인매장인 '준갤러리'는 제주 입주가구, 소파, 침대, 신혼 가구 등 고급스럽고 견고한 제품을 갖추고 있는 제주 가구 할인매장이다.

또한, 소비자의 성별 및 연령대에 맞게 다양한 제품들을 전시하고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 웨딩박람회를 참고해 가구 트렌드에 맞는 제품도 구비되어 있다.


제주 가구 준갤러리 대표는 "가구는 원목가구를 직접 생산하고 프로모션을 진행 중인 업체를 직접 방문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고 설명했다. 이어 "인테리어 가구 하나만으로도 집안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심플하고 세련된 제품들로 고객의 니즈를 맞추고, 앞으로 다양한 노력을 해나가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제주 가구 할인매장인 준갤러리는 현재 제주 전 지역 무료배송 및 신구간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