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로맨스 패키지' 한혜진, "여자에게 중요한건 가슴보다 힙" 재조명

  • [아시아뉴스통신] 황규찬 기자
  • 송고시간 2018-02-22 15:34
  • 뉴스홈 > 연예/문화
(사진= 온스타일 겟잇뷰티 방송 캡처)

'로맨스 패키지' 한혜진이 몸매 비결 발언이 재조명되고 있다.

한혜진이 온스타일 '겟잇뷰티' 에 출연했을 당시 모델계의 뷰티 씨크릿을 언급했다. 당시 방송에서 한혜진은 '모델'이라는 직업의 특성상 짙은 화장이 불가피함을 언급 "모델들은 화장품을 고르는기준이 매우 까다롭다. 두꺼운 화장을 자주 하기 때문에 클렌징이 가장 중요하다"며 '겟잇뷰티' 시청자를 위해 처음으로 그녀의 파우치를 공개했다.


모델들 사이에서는 가장 핫하다는 클렌징 제품부터 머리 빗, 큐티클 관리까지 톱모델다운 빈틈없는 뷰티 비법들을 소개 해 이목을 사로잡았다.

특히 한혜진은 몸매 유지 비결을 묻는 질문에 망설임 없이 "운동! 운동! 운동!"이라며 "일주일에 3번 PT(Personal Training)을 받고 스케줄이 바빠서 운동을 가지 못할 경우에는 집에서 공복에 실내 자전거를 한 시간 동안 타고 나간다"고 전했다.

이어 "신경 써서 관리하는 부위가 어디냐?"는 질문에 한혜진은 "여자에게 중요한건 가슴보다 힙이라고 생각한다. 엉덩이가 납작하면 어떤 옷을 입어도 잘 살지 않는다. 매일 스쿼트 100개를 한다"며 그녀만의 몸매 유지 비법을 밝혔다.


한편 한혜진은 SBS 파일럿 예능프로그램 '로맨스 패키지'에서 로맨스 가이드로 활약을 펼쳤다. '로맨스 패키지'는 2030 세대에서 트렌드로 뜨고 있는 '호캉스(호텔+바캉스)'와 '연애'를 접목시킨 신개념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