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중랑구돌잔치 랜드마크, 위더스&르베베 중랑점

  •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 기자
  • 송고시간 2018-02-22 18:11
  • 뉴스홈 > 산업/경제/기업
자료사진.(사진제공=위더스&르베베)

돌잔치&웨딩 전용건물을 가지고 있는 중랑구돌잔치 위더스&르베베는 지상7층까지 모든 건물이 돌잔치와 웨딩을 위한 전용공간으로 이루어져 있다.

돌잔치 당일 헤어와 메이크업을 받을 수 있는 미용실도 위더스&르베베 중랑점 건물내부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편리한 동선으로 미용실을 이용할 수 있으며, 수유실과 야외테라스 같은 휴식공간과 고객편의시설들이 건물에 모두 마련되어있어서 손님들이나 고객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지하철 7호선 먹골역을 이용하는 경우 1번 혹은 7번출구로 나오면 도보 1분 거리에 건물이 위치하고 있으며 지하철 6, 7호선 태릉입구역에서 하차하는 경우에는 7번출구로 나와서 먹골역 방면에 위치하고 있다.

건물 내에는 총 3의 엘리베이터가 갖추어져 있기 때문에 층별 이동 시 신속하고 편리하게 이동을 할 수 있으며 동선에 대한 애로사항이 없는 곳이다. 타 업체같은 경우는 복합상가건물에 위치하다 보니 주차가 복잡하지만, 위더스&르베베는 건물내 주차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서 하객들이 주차도 편하게 할 수 있도록 이루어져 있다.

음식은 웨딩음식과 똑같이 고급스러운 식사가 제공되고 있으며 한식, 일식, 양식, 중식, 샐러드류, 찬음식류, 더운음식류, 스페셜 메뉴 등 다양한 요리들이 제공되고 있어서 어른아이 할 것 없이 원하는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돌상은 유럽스타일과 전통스타일 패키지로 나누어져 있으며 전통스타일패키지구성은 전통스타일 실물과일, 케익, 떡의 상차림과 배경 현수막, 포토테이블 장식, 모바일 초대장, 전문사회자, 성장동영상 제작으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유럽패키지스타일 또한 유럽풍 스타일의 상차림에 똑같은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취향에 따라 유럽풍과 전통스타일로 구성되어있다.

현재 위더스&르베베는 이벤트를 진행 중으로, 다양한 할인을 더불어 받아볼 수 있다. 계약하는 분들은 3,000원 할인가로 식대를 이용할 수 있으며 후기 1건 이상, 댓글 3건 이상 남기는 분들도 중복할인을 받을 수 있다. 공구&조리원동기 모여라 이벤트를 통하여 식대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행사후기, 당일계약 이벤트부터 평일&공휴일 이벤트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돌상 50%할인부터 음료&주류 서비스까지 할인 이벤트로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다.

다양한 할인혜택으로 비용에 대한 부담도 덜고, 우수한 서비스로 아이를 위한 단 하루의 돌잔치를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는 곳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