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에스테틱쉬작 일산점, 글루밍테라피 신부관리 웨딩케어 제공

  •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 기자
  • 송고시간 2018-03-21 19:40
  • 뉴스홈 > 산업/경제/기업
▲(사진제공=에스테틱쉬작)


결혼식이 가장 많은 계절 봄 웨딩시즌을 맞아 예비신부들은 평소보다 더욱 체계적으로 피부 및 드레스라인 관리에 나서는 경우가 증가하고 있다. 

결혼식을 위한 신부관리뿐만 아니라 직장생활, 결혼준비 등으로 받는 스트레스와 피로를 해결하고자 피부관리실에서 맞춤형 웨딩케어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글루밍테라피(아로마프로그램), LPG엔더몰로지 관리법 등 기존의 프로그램보다 전문적인 프로그램들이 개발되어 사람들에게 알려지고 있다.

일산 웨딩케어 전문 에스테틱쉬작 일산점 박영미 원장은 "아로마는 혈관에 직접 침투하는 성향이 있어 사람마다 가진 몸의 독소, 통증 등이 개선될 수 있다고 알려져 있다. 유럽에서는 이미 아로마테라피를 병원처방으로 실행하기도 한다. 결혼을 앞둔 예비신부에게 필요한 신부관리 웨딩케어 프로그램의 경우 필요한 혁신적이고 과학적인 장비를 구축하고 있다. 단 1%의 이물질도 첨가되지 않은 고순도 아로마테라피를 통해 스트레스, 불면불안, 위, 장, 통증, 다이어트와 아토피 등 개개인의 병증에 따른 차별화된 처방과 빠른 해독치유의 테라피로 고객만족 서비스를 계속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에스테틱 쉬작은 국내 20인 스킨테라피스트에게만 제공하는 글로벌 PH포뮬러(PHformula) MD(메디컬닥터) 자격을 획득한 박영미 원장이 운영하는 곳으로, 피부관리 및 바디케어 전문프로그램 뿐만 아니라 국내 에스테틱 프로그램 개발과 마케팅에도 참여하고 있다.

글루밍테라피, LPG엔더몰로지 관리법 등 최신 피부관리 기법을 진행하는 에스테틱쉬작 일산점 관계자는 "봄 시즌을 맞아 피부관리실에 신부관리, 웨딩케어 및 비만관리 그리고 민감성 피부를 위한 여드름관리 프로그램에 대한 문의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에스테틱 쉬작 프로그램으로는 촉촉하고 깨끗한 피부와 작은 얼굴라인을 완성하는 스킨케어, 바쁜 예비신부의 일정을 고려해 합리적인 케어를 제공하는 웨딩케어, 비만관리, 여드름관리 프로그램 등이 있다. 또 바쁜 현대인에게 피로해소 효과를 더한 관리를 제공하는 바디케어와 다이어트를 돕는 슬리밍케어, 왁싱 프로그램 등이 반응이 좋다."고 전했다. 


한편 에스테틱쉬작 일산점에서는 5월까지 할인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신부관리 웨딩케어, 비만관리 및 여드름관리 프로그램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에스테틱 쉬작 홈페이지 및 유선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